다산F&G, 국내최초 자연냉각 크림생맥주전문점 ‘플젠’ 직영매장 오픈

구리--(뉴스와이어)--기존 생맥주의 전기적인 급속냉각방식을 지양하고 순수한 얼음을 이용한 자연냉각으로 생맥주시장에 새로운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다산F&G(대표:김양호)는 지난 5월 초에 강동구 성내동의 전형적인 주택가에 직영매장을 오픈, 성공브랜드로서의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순백색의 하얀 크림상태로 추출한 생맥주를 순수 얼음만을 이용해 자연냉각한 생맥주 위에 얹어주는 새로운 방식의 부드러운 생맥주로 일명 ‘크림비어’로 불려진다.

지난 4월, 강동구 성내동에 직영매장을 오픈하고 대박창업 아이템으로서의 성공적인 검증을 마쳤으며 기존 전기적인 급속냉각방식에서 탈피하여 순수얼음만을 이용 자연냉각의 새로운 냉각시스템을 선보이며 고객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다산F&G의 ‘플젠’브랜드는 현재 세계인들이 가장 많이 즐기고 있는 황금빛맥주를 최초로 제조하기 시작했던 체코의 지방명이며 인테리어 역시 과거 유럽에서 즐겼던 정통적인 냉각방식과 함께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소품을 이용해 마치 중세유럽으로의 시간여행을 온 듯한 느낌을 연출했다.

‘플젠’브랜드의 준비기간 동안 항상 모든 업무를 고객의 눈높이에서 진행 해왔던 김양호 대표는 “생맥주전문점은 생맥주 맛이 좋아야 한다”라는 가장 기본적인 생각에 충실했으며 “정통생맥주의 맛을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전함과 동시에 힘들게 고민하시며 어려운 결정을 해 주신 가맹점 사장님들에게 높은 수익을 통해 기쁨을 전할 수 있었으면 한다”며 의지를 표명했다.

크림생맥주(크림비어)전문점 ‘플젠’의 차별화는
첫째, 기존 매장의 생맥주는 전기를 이용한 급속 냉각시스템이지만 ‘플젠’의 생맥주는 순수 얼음만을 사용한 자연냉각방식으로 정통 생맥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둘째,'맥주의 꽃’이라고 불리우는 맥주거품을 눈으로도 확인이 불가능한 크기의 초미립자로 전환하여 크림상태의 부드러운 생맥주 맛을 즐기실 수 있으며 자연 냉각된 시원한 생맥주와 부드러운 생맥주 크림과의 만남으로 지금까지 느껴보실 수 없었던 제대로 된 생맥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셋째, “이동식 생맥주 Bar" - 전기가 필요 없는‘플젠’만의 냉각기는 하단에 바퀴를 부착하여 매장 내/외의 이동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장점으로 하절기 매장외부에 비치하여 자연스러운 매장홍보가 가능한 것이 ‘플젠’만의 차별화인 것이다.

또한, ‘플젠’만의 차별화 된 냉각기는 시각적인 효과도 탁월하여 맥주를 연상시킬 수 있는 오크통 형태로 제작, 시원한 얼음을 수북하게 쌓아올려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생맥주의 맛을 한층 더 만족시켜줄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생맥주 관리차원을 넘어서 생맥주자체의 차별화를 통해 주류 프랜차이즈를 긴장시키고 있는 주식회사 다산F&G는 “앞으로 생맥주시장은 기존의 전기냉각방식을 지양하고 ‘플젠’브랜드가 국내 최초 ‘크림생맥주’라는 신(新)주류를 통해 주류프랜차이즈 시장의 판도를 뒤바꿀것”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웹사이트: http://www.plzen.co.kr

연락처

주식회사 다산F&G 이용하 이사, 02-425-5766, 016-359-788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