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국제영어교육박람회 조직위원장에 김세중 단국대 명예교수

서울--(뉴스와이어)--국제영어교육박람회를 주최하고 있는 한국전시컨벤션연구소와 코엑스는 2006년도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올해 행사의 조직위원장에 김세중 단국대 명예교수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김세중 신임 위원장은 현재 단국대 명예교수(영어영문학), 한국어린이방송 대표이사, 한국영어교육연구회 회장 등을 맡고 있다. 김 위원장은, “세계화, 정보화된 오늘날 영어는 이미 필수도구로 자리잡았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학생, 학부모, 교사 등 효율적인 영어학습 방법에 대한 욕구를 가지고 있는 모든 국민들에게 영어교육의 최신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 위원장은 특히 박람회 기간 중에 영어교육전문가 초청 강연회, 영어마을에 대한 전문가 토론회 등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국제영어교육박람회는 국내 최대의 영어교육축제로서 지난 2005년도 행사에는 국내외 64개 업체가 180개 부스규모로 참여하였고 약 3만 명의 참관객이 행사장을 방문하여 성황을 이뤘다. 올해에는 오는 오는 12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국전시컨벤션연구소 개요
전시컨벤션분야를 선도하는 기업. 특히 전시분야에 있어서, 매년 <국제영어교육박람회(English Expo)>와 <서울국제 외신산업,식품,주방기기 전시회/컨퍼런스(SIRES)>를 개최함

웹사이트: http://www.cei.or.kr

연락처

한국전시컨벤션연구소 김봉규 02-589-2012, 011-9647-024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