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호스팅도 이제는 한글메일로

서울--(뉴스와이어)--한글메일(대표 배진현, http://한글메일)은 지난 15일 사이트 정식 오픈과 더불어 자체 개발한 메일서버를 기반으로 한 한글메일호스팅 서비스를 본격 출범하였다. 한글메일호스팅 서비스는 메일서버 없이 기업이나 개인이 독자적인 도메인을 사용하여 e메일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메일서버의 저장공간을 사용함을 사용함으로써 자체서버를 구축한 것과 같은 효과를 가진다.

특히 한글메일호스팅은 기존의 웹메일호스팅 서비스에 한글로 된 e메일 계정을 추가로 발급받을 수 있어 e메일 자체만으로도 소상공인, 예비 창업자 등을 위한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일정관리, 스팸차단, 이메일 자동분류 기능은 기본이고, ▲한글메일에서 자체 개발한 ‘한글메일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사이트 방문없이 개인PC에서 메일을 주고 받을 수 있으며, ▲주소창을 통해 메일을 발송할 수 있는 ‘주소창한글메일’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의 편리성으로 인해 자체서버 구축이 어려운 중소 기업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확대가 예상된다.

또한, 한글메일은 도메인 전문기업인 아이비아이닷넷(대표 이금룡 http://아이비아이)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다양한 상품을 구성하여 메일호스팅 서비스의 영업확대를 실시키로 하였다고 밝혔다.

아이비아이닷넷은 국내 최초로 한글메일이 지원되는 메일호스팅 서비스를 통해 기존 사업의 틈새시장을 개척 할 예정이며, 도메인, 한글인터넷주소, 호스팅, 홈페이지 제작 등 패키지상품에 연계하여 시너지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한글메일의 배진현 대표는 “아이비아이의 영업 채널을 통하여 다양한 고객지향적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타 전문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한글e메일주소의 보편화를 더욱 앞당기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참고:

아이비아이닷넷의 주력 사업은 국내외 200여 기업의 도메인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리를 제공하는 기업도메인관리 서비스(CDMS)이다. 주요 고객은 SK텔레콤, GS그룹, 국민은행, 삼성생명, 증권예탁원 등 다수 대기업들이 포함돼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gulmail.com

연락처

한글메일 기획운영팀 문소영 과장 02-2165-7486 011-247-384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