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과내일,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선정

서울--(뉴스와이어)--네트워크서비스 업체 오늘과내일(대표 이인우 http://tt.co.kr)이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인 이노비즈(INNO-BIZ)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노비즈(Inno-Biz)란 기술혁신기업이란 뜻으로 중소기업청이 기술 경쟁력을 갖추고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선발해 정책자금, 투자펀드 조성, 경영컨설팅 등을 지원해 주는 사업을 말한다.

오늘과내일은 지난 98년에 웹호스팅으로 시작하여 차별화된 기술력과 운영노하우를 기반으로 네트워크서비스 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부설연구소를 통하여 NTS솔루션(컨택센터 솔루션), 외환거래 솔루션, 웹사이트빌더-티티보드 사이트빌터, 쇼핑몰솔루션-티티몰빌더, CDN 솔루션 등의 다양한 솔루션을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하였다.

회사측은 “이번 이노비즈기업선정은 그동안 기술개발을 통해 이루어낸 괄목할만한 성과라고 설명하며 이를 계기로 더욱 안정되 솔루션과 기술개발로 네트워크서비스분야의 선도적인 기업을 역할을 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오늘과내일은 이미 지난 2002년 자체기술력의 보안서비스를 인정받아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주최의 “제1회 정보보호대상”우수상을 수상 하였으며, 2005년에는 신용보증기금 베스트파트너로 선정되었다. 또한 현재 약 50,000여 개의 기업 및 개인에 다양한 솔루션서비스를 제공하며 2004년에 이어 2006년에도 신기술개발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tt.co.kr

연락처

㈜오늘과내일 김효민 이메일 보내기
→ TEL : 02-6334-060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