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엠게임과 함께 하는 Funny Festival

뉴스 제공
엠게임 코스닥 058630
2006-05-04 10:36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포털 엠게임(http://www.mgame.com, 대표 박영수)에서는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아 제휴사인 FC서울과 SK와이번스와 함께 경기장 내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FC서울과 부산 아이파크의 경기가 열리는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는 경기 시작 3시간 전인 12시부터 경기장 외부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어린이들과 행복한 순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타임’을 마련해 즉석에서 사진을 제공한다. 어린이들이 직접 축구를 해볼 수 있도록 미니 게임 ‘베스트 슈터 게임’도 준비했다.

축구 경기 하프타임에는 FC서울 선수들과 어린이들이 엠게임의 캐릭터 인형과 함께 등장해 어린이 날을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갖는다. 선수와 어린이가 함께하는 ‘장애물 달리기’ 대회를 통해 그 날의 주인공인 어린이와 선수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SK와이번스와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가 열리는 인천 문학 야구장에서는 오후 12부터 장외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박재홍, 이진영, 김재현 등 SK와이번스의 간판 선수들이 엠게임에서 마련한 팝콘을 직접 어린이들에게 나눠주고 사진을 찍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SK와이번스의 명예 선수인 한비광과 SK와이번스 대표 캐릭터 비룡이와 함께 말도 타고 기념촬영도 할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장외뿐만 아니라 장내에서도 훌라우프 왕 선발 대회, 어린이 퀴즈왕, 한마음 경주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경기 전 시구 시 한비광과 비룡이와 함께 등장할 말의 등장은 한국 프로 야구 역사상 처음 시도되는 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서울 월드컵 구장과 인천 문학 경기장을 찾는 이들에게 엠게임에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게임 캐릭터 판박이 스티커를 비롯해 아이스크림, 풍선, 솜사탕을 증정하는 등 어린이들에게 여러 가지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밖에도 가정의 달을 기념해 엠게임에서는 오프라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온라인의 각 게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로 5월 한 달 유저들과 함께 할 것이다.

엠게임의 박영수 대표는 “어린이 날을 맞아 미래의 꿈나무인 어린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엠게임에서 마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5월 한 달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엠게임 개요
엠게임은
열혈강호, 영웅 온라인, 쌩뚱 맞고 등 다양한 온라인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대한 민국 대표게임 포털 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game.com

연락처

엠게임 전략기획본부 기획PR팀 한효정 대리 02-6244-1118 016-272-01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