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터, 컨슈머 제품 포탈 사이트 개설

서울--(뉴스와이어)--간단하고 세련되며 직관적인 솔루션들을 통해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으로 유명한 스토리지 혁신 기업 맥스터가 이번에는 신뢰성 있는 스토리지 솔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 증가를 수용하기 위한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했다. 사용자들은 이 사이트(www.maxtorsolutions.com)를 통해 맥스터 외장형 스토리지 및 백업 옵션들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중요한 문서 백업, 디지털 콘텐츠의 신속한 저장-접근-스트림, 사진이나 음악 휴대 등 어떤 용도의 외장형 스토리지 솔루션을 원하든, 이 사이트는 용이한 구매 결정에 도움을 주는 풍부한 지식을 제공한다. 이 사이트는 소비자, 홈오피스, 소기업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각자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을 쉽게 발견, 이해, 비교, 구매할 수 있게 하는데 역점을 두고 실용적으로 디자인 되었다.

스테이시 런드(Stacey Lund) 맥스터 브랜드 제품 그룹 마케팅 부사장은 “우리는 소비자의 요구를 파악하고, 소비자들이 이해하는 언어로 편의성과 효율성, 준비성을 향상시키며 소중한 데이터를 보호해주는 제품들을 제공하는데 긍지를 느끼고 있다. 이제 그 역량을 웹에까지 확대하게 되었다”고 컨슈머 포털 개설의 의미를 설명했다.

런드 부사장은 또 “맥스터는 고객과 의사 소통하는 웹사이트, 제품포장, 판촉물, 통합 마케팅 캠페인 등 모든 마케팅 활동에서 백업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적인 요소와 일관성 있는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다. 그리고 소비자들의 디지털 생활을 편리하게 저장, 보호, 구성, 공유하는데 도움을 주는 솔루션 제공에 매진하고 있다. 우리가 기술을 전면에 부각시키지 않고 ‘의미’를 중시하는 이유는 하드 드라이브에 고객 여러분의 사진, 홈 비디오, 자녀들의 학교 과제물, 일, 음악 등 고객 여러분의 삶이 들어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고객들의 그러한 디지털 생활을 보호하는 일에 매력을 느끼며 열정을 바치고 있다”고 말했다.

도린 로렌조(Doreen Lorenzo) 프로그 디자인 COO는 “맥스터 컨슈머 제품군 사용자의 모든 체험은 품질에 대한 맥스터의 열정, 그리고 맥스터 브랜드가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간단하고 세련되며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맥스터의 의지와 서로 소통되어야 한다”고 전제하고, “눈으로 보이는 제품 디자인은 단지 출발점일 뿐이다. 제품 포장부터 이번 포탈 사이트 개설을 통한 맥스터 브랜드의 새로운 표현까지, 우리는 스토리지 솔루션 소매 시장에서 맥스터를 차별화하는데 기여하는 진정한 파트너가 되었다”고 말했다.

새로 개설된 컨슈머 포털은 각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스터의 네트워크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들을 집중 조명하는 것 외에, 사용자 사례별 시나리오, 업그레이드, 제품 뉴스 및 수상 소식, 문제해결 팁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한다.

맥스터의 외장형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들은 소비자를 염두에 두고 디자인 되어, 디지털 콘텐츠의 저장, 보호, 구성, 공유를 간편하게 해주는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다. 홈 또는 소기업 네트워크용 중앙집중형 스토리지부터 데이터 휴대 및 보호가 가능한 2.5인치 소형 포켓 크기의 외장형 스토리지 솔루션까지 다양한 솔루션들을 통해 맥스터는 사용자들의 디지털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호하는데 기여하고 있다.(맥스터의 외장형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 습득이나 ‘내게 맞는’ 솔루션 선택은 www.maxtorsolutions.com에서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xtor.co.kr

연락처

맥스터 코리아 정재교 차장 565-7120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2016-7260 박희정 과장 2016-7211 이메일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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