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루 리그전 하고 ‘킬마크’ 모으자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오락실 포포루(www.poporu.com) 가 새봄을 맞아 홈페이지 리뉴얼을 실시하며 ‘포포루 리그전’을 도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메가 엔터프라이즈 (대표 이상민 www.megaking.co.kr) 는 자사의 대전액션 전문 사이트 포포루가 오늘(25일) 게임과 커뮤니티 기능이 합쳐진 종합 커뮤니티로 홈페이지를 개편하며, 앞으로 포포루 리그를 통해 정기적인 게임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포포루 리그는 그 동안 비정기적으로 진행됐던 이벤트성 게임대회에서 탈피하여 월 단위의 정기적인 게임대회를 진행하는 것으로 매 리그 별로 최강자전, 운영자와 함께하는 대회를 비롯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주제의 게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포포루 리그에 참여하면 희귀마크인 ‘킬마크’를 획득할 수 있다. 어린 시절 모으던 딱지와 비슷한 개념을 온라인게임에 도입한 킬마크는 대회의 종류와 난이도 별로 모양과 색깔이 다르게 지급되는데, 리그 입상자에게만 킬마크가 주어지기 때문에 더 좋은 킬마크를 더 많이 모으기 위한 열띤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킬마크를 획득한 유저는 이번 개편과 함께 추가된 자신의 포포루 미니홈피에서 킬마크를 전시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포포루 랭킹과는 별도로 킬마크 랭킹도 운영한다고 하니 새로운 포포루 리그의 일인자에 도전해보도록 하자.

뿐만 아니라 희귀마크인 킬마크와는 별도로 유저가 직접 자신의 사진이나 캐릭터, 연예인 사진 등으로 제작해서 만들 수 있는 ‘스마일마크’도 도입된다. 기존 캐릭터카드와 별도로 자신의 개성을 보다 쉽고 간단하게 표현할 수 있는 스마일 마크는 회원이 직접 이미지를 만들어 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게임의 실력과 상관 없이 무료로 마음껏 자신의 기분을 나타낼 수 있다. 회원이 올린 스마일 마크는 인기도에 따라 자동으로 인기 스마일 마크로 분류되고 멋진 스마일 마크를 발견하면 찜해놓기 기능을 통해 킬마크와 마찬가지로 자신의 미니홈피에 저장해 놓고 관리 가능하다.

이 밖에도 포포루는 이번 개편에 맞춰 월드컵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포포루 로고를 축구공 모양으로 새롭게 디자인하는 한편 ‘럭키7! 월드컵 4강 기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총 7가지의 다양한 테마로 4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독일 월드컵에서 사용되는 축구공 ‘팀가이스트 스타파인더’와 한국팀 공식 유니폼, 개최국인 독일의 공식 유니폼 등 월드컵 관련 상품 및 포포루 게임아이템을 선물한다. 2006년, 새 단장한 포포루와 함께 독일 월드컵 응원도 하고 게임도 즐겨보자!

참신한 기능들로 무장하고 새롭게 리뉴얼된 포포루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메가 엔터프라이즈 홈페이지(www.megaking.co.kr) 와 포포루 홈페이지(www.poporu.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엔터프라이즈 개요
메가엔터프라이즈는 1998년 회사 법인화를 이뤘으며, SNK NEOGEO KOREA를 설립하고 국내 외 게임 유통및 개발에 전념하고 있는 게임회사입니다. SNK플레이모어, 겐키, 남코, 액티비전과의 긴밀한 교류를 통해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 아케이드, 콘솔, PC, 모바일, 온라인 등 게임 전분야에 걸쳐 다양한 게임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gaking.co.kr

연락처

(주)메가 엔터프라이즈 홍보팀 전지현 02-323-6036(내선60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