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ETNEWS 1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개최
'공존과 번영의 IT 10年史'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10년간 ETNEWS와 함께 한 IT기업, 사람, 기술에 대한 '10돌 기념 특집기사'가 별도로 서비스되며, 매일매일 노트북, 휴대폰, 최신형 게임기, MP3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는 'IT 역사퀴즈 쇼'가 진행된다. 또한 IT KOREA의 주역인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회사의 초창기 홈페이지 이미지, 10년 전 발급받은 빛 바랜 사원증, 회사생활 중 경험했던 특별한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IT 추억의 게시판'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구원모 대표는 10돌 잔치 기념사를 통해 "ETNEWS가 오늘의 모습이 있기까지는 각 분야 IT 분야 업체들과 회원들의 뜨거운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이 컸다"고 강조하고, "이에 힘입어 앞으로도 한 발 앞선 온라인 미디어, 늘 깨어있는 온라인 미디어가 되어 IT KOREA의 주역들이 편안하게 나아갈 디지털 실크로드를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피력했다.
이와 함께 전자신문인터넷은 ETNEWS 서비스 개시 10주년을 계기로 2006년도 3대 추진 사업을 천명했다. ▲ 미래를 준비하는 IT 지식 확산, ▲ IT 업무 환경 혁신을 통한 경쟁력 향상, ▲ 공존과 번영의 IT 문화 구축이 그것으로, 이를 통해 다가오는 미래를 대비할 컨버전스형 콘텐츠 제공과 생산성과 직결되는 업무 혁신을 리드하는 다양한 미디어 사업의 전개를 약속했다.
한편, ETNEWS 10주년 기념행사에 대한 참여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자신문인터넷 홈페이지(www.etnews.co.kr)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전자신문 개요
1982년 9월, 전자정보통신 산업의 기수를 천명하며 탄생한 전자신문은 미래를 뀌뚫는 콘텐츠 경쟁력과 사회적 영향력으로 우리사회 여론주도층을 선도하면서 전자덩보통신 및 미디어산업의 첨단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뉴스매체를 기반으로 신성장 동력산업을 리드할 사업영역을 확보하여 또 다른 도전을 시도하고 변혁을 꾀하는 미디어, 바로 여러분이 열독하시는 전자신문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etnews.co.kr
연락처
전자신문인터넷 김유리 02-857-0114(#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