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ETNEWS 1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규모의 IT포털 전자신문인터넷 (대표 구원모, www.etnews.co.kr)이 ETNEWS를 서비스한지 올해로 10년을 맞아 4월 20일(목)부터 5월 31일(수)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ETNEWS 10돌 대잔치』를 개최한다.

'공존과 번영의 IT 10年史'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10년간 ETNEWS와 함께 한 IT기업, 사람, 기술에 대한 '10돌 기념 특집기사'가 별도로 서비스되며, 매일매일 노트북, 휴대폰, 최신형 게임기, MP3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는 'IT 역사퀴즈 쇼'가 진행된다. 또한 IT KOREA의 주역인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회사의 초창기 홈페이지 이미지, 10년 전 발급받은 빛 바랜 사원증, 회사생활 중 경험했던 특별한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IT 추억의 게시판'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구원모 대표는 10돌 잔치 기념사를 통해 "ETNEWS가 오늘의 모습이 있기까지는 각 분야 IT 분야 업체들과 회원들의 뜨거운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이 컸다"고 강조하고, "이에 힘입어 앞으로도 한 발 앞선 온라인 미디어, 늘 깨어있는 온라인 미디어가 되어 IT KOREA의 주역들이 편안하게 나아갈 디지털 실크로드를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피력했다.

이와 함께 전자신문인터넷은 ETNEWS 서비스 개시 10주년을 계기로 2006년도 3대 추진 사업을 천명했다. ▲ 미래를 준비하는 IT 지식 확산, ▲ IT 업무 환경 혁신을 통한 경쟁력 향상, ▲ 공존과 번영의 IT 문화 구축이 그것으로, 이를 통해 다가오는 미래를 대비할 컨버전스형 콘텐츠 제공과 생산성과 직결되는 업무 혁신을 리드하는 다양한 미디어 사업의 전개를 약속했다.

한편, ETNEWS 10주년 기념행사에 대한 참여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자신문인터넷 홈페이지(www.etnews.co.kr)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전자신문 개요
1982년 9월, 전자정보통신 산업의 기수를 천명하며 탄생한 전자신문은 미래를 뀌뚫는 콘텐츠 경쟁력과 사회적 영향력으로 우리사회 여론주도층을 선도하면서 전자덩보통신 및 미디어산업의 첨단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뉴스매체를 기반으로 신성장 동력산업을 리드할 사업영역을 확보하여 또 다른 도전을 시도하고 변혁을 꾀하는 미디어, 바로 여러분이 열독하시는 전자신문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etnews.co.kr

연락처

전자신문인터넷 김유리 02-857-0114(#11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