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정보기술, 직원 혜택 강화

서울--(뉴스와이어)--보안업체인 어울림정보기술(대표 박동혁, www.oullim.co.kr)이 임직원들을 위한 혜택 강화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어울림은 넷시큐어, 인터컴, 전신전자, 어울림시스템스 등의 관계사가 늘어나고 기업의 규모가 급속도로 커짐에 따라 직원혜택도 IT 업계최고 수준으로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에 어울림은 상여금 제도 강화, 프로젝트 인센티브 도입, 매월 우수직원 선정 및 시상, 강좌 및 교육 프로그램 도입, 샌드위치 데이 휴무 지정, 장기근속자 시상 등을 도입하였다. 이 외에도 직원전용 스포츠 센터, 유니폼 및 배지 제공, 호프데이 등을 시행한 바 있다.

박동혁 사장은 "작년 어울림은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흑자로 전환하였으며, 1사분기에도 예상 매출액 및 이익을 대부분 달성하였다"며 "작년 흑자전환에 따라 본부별 수익에 따른 성과급을 기 지급한 바 있으며, 올해는 성과급 지급에 더해 전직원의 해외 여행도 약속하였다"며 "국내 대표적인 보안업체에 걸맞는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고민하고 있으며,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후생 제도 도입 및 기업 이익 공유를 통해 누구나 입사하고 싶은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러한 노력이 기업의 최고 경쟁력으로 직결될 것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oullim.co.kr

연락처

어울림정보기술 전략기획실 박혜경 과장
02-6007-7329,011-9769-828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