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키움증권(대표이사 김봉수/www.kiwoom.com)은 시세조회 및 주문화면의 편의성을 제고하고 시세감시 기능을 강화하여 시장 모니터링 기능의 효율성을 대폭 강화한 새로운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인 ‘영웅문’을 17일 새롭게 오픈하고 對고객 서비스에 들어갔다.
키움증권은 시세조회 및 주문화면의 편의성을 제고하고 시세감시 기능을 강화하여 시장 모니터링 기능의 효율성을 대폭 강화한 새로운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인 ‘영웅문’을 17일 새롭게 오픈하고 對고객 서비스에 들어갔다.
‘영웅문’은 기존의 빠르고 안정적인 HTS의 장점을 계승하는 한편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 최적의 User Interface를 구축했다. 16개 화면 스타일 도입으로 고객 맞춤형 화면구성 기능과 모든 화면에 맞는 새로운 디자인을 개발해 고객 개개인의 개성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초기화면을 웹(Web) 기반으로 변경하고 보유종목 뉴스, 권리발생여부 표시, 미수/반대매매현황을 접속과 동시에 알 수 있는 모니터링 기능을 강화해 고객 권리보호에도 만전을 다하고 있다.
이 밖에 엑셀로 연동되어 실시간 종목시세를 수신할 수 있는 ‘DDE (Dynamic Data Exchange)’ 기능, 관심종목에서 특정 종목에 대해 표시할 수 있는 ‘북마크’ 기능, 다중조건설정이 가능한 ‘Stop Loss’ 기능 및 독립미니호가, 메모관리자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키움증권의 홈트레이딩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woom.com
이 보도자료는 키움증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