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문구, 전략적 매장 리뉴얼 실시
그동안 베스트문구의 상징이었던 ‘팬도리’의 귀여운 이미지를 벗고 간결하면서도 강한 기업 이미지(Corporate image Identity Program)를 강조한 심볼과 로고타입을 채택했다.
원색 위주의 기본컬러를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이미지의 와인컬러로 변경하였고 대형서점이나 마트에서 활용되고 있는 ‘상품 안내 표지판’을 만들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리폼하였다.
매장 외관 역시 문구의 ‘M'자를 형상화한 조형물을 설치하여 멀리서도 한눈에 ‘베스트문구’를 알아볼 수 있도록하여 브랜드이미지 제고에 주력하고 있다.
베스트문구는 가맹점을 대상으로 인테리어 리폼을 실시하고 있으며, 리폼을 진행한 매장의 경우 매출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점차 매출신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베스트문구 장승용 대표는 “기존 문구점의 이미지를 탈피하여 발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고객 니즈와 신세대 감각에 맞춰 브랜드를 리뉴얼 했다.”며 “새롭게 변화된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estmungumall.com
연락처
(주)베스트문구 홍보팀 한수경 팀장
02-422-3160 , 016-224-4861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