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맛닷컴, 회원 30만 명 돌파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孔貞澤)에서 실시하는 무료 사이버가정학습 홈페이지 꿀맛닷컴(www.kkulmat.com)이 4월 13일을 기하여 회원수 30만 명을 돌파하였다. 이는 지난 4월 10일 홈페이지 인프라 구축 및 성능강화 사업이 마무리되어 꿀맛닷컴이 새단장을 한 것과 때를 같이하여 한층 의미를 더해 주고 있다.

작년 3월 30일 개통 당시부터 꿀맛닷컴을 운영하고 있는 서울특별시교육연구정보원(원장 홍승표) 교수학습지원센터는 30만 번째로 가입하는 서울지역 학생과 학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수여하기로 결정하였다.

성능강화로 새롭게 태어나다!!

지난 4월 10일 서울지역 150만 학생과 학부모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단장을 마친 꿀맛닷컴은 동시 접속자 15,000명을 수용할 수 있어 보다 빠른 속도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검색엔진, CRM(고객관리) 기능도 추가하고 학력진단 시스템, 상담시스템, 학급관리 시스템, 게시판 기능 등을 업그레이드하였다. 또한 마일리지 꿀방울 사용을 확대 운영하여 우량 만화보기, SMS 보내기, 아바타 꾸미기 등 학생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학습사이트로 거듭나게 된 것이다.

향후 꿀맛닷컴은 학습부진학생에 대한 원인 진단과 처치를 위한 학습클리닉 지원단 운영과 지역청, 학교 등에서 특별한 목적으로 시행하는 사이버가정학습도 지원할 계획을 가지고 있어, 서울학생 교육격차를 해소하고 학부모의 사교육비 부담 경감과 학생들의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신장하는 데에 더욱 이바지할 전망이다.

웹사이트: http://www.ssem.or.kr

연락처

서울특별시교육연구정보원 교수학습정보지원부 사이버학습1팀장(꿀맛닷컴운영 담당) 교육연구사 채홍녀, 02-2230-8505, 011-9080-267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