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인천 프로야구단 SK와이번스와 공동마케팅 진행

인천--(뉴스와이어)--인천항만공사(IPA·사장 서정호)와 SK와이번스(사장 신영철)가 공동 마케팅 협약을 맺고 2006시즌 일년간 공동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공동 마케팅 협약은 인천 지역의 대표적 공기업인 인천항만공사와 인천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지역 연고 프로야구단 SK와이번스가 힘을 합쳐 시민들과의 유대 관계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환황해권 물류 중심 항만으로 도약하는 인천항의 위상을 적극 홍보하기 위한 차원에서 이뤄졌다.

인천항만공사는 이번 협약에 발맞춰 시즌 개막일인 8일부터 올시즌 종료까지 문학구장 외야 펜스에 ‘세계로 뻗는 인천항’이라는 문구의 벽면 광고를 부착하기로 했다.<사진 참조> 또 경기 도중에는 컬러 전광판을 통해 ‘인천항 홍보 동영상’을 매일 3차례 상영하고, SK야구단의 우승을 기원하는 플래카드를 관중석에 게시했다.

인천항만공사와 SK와이번스는 또 오는 7월11일 IPA 출범 1주년 기념일을 전후해 ‘인천항의 날(가칭)’ 행사를 대대적으로 개최하기로 합의했다. ‘인천항의 날’ 행사는 인천항만업계 관련 종사자와 가족들, 홍보대사, IPA 임직원 등이 모두 참여해 기념 시구와 경품 증정 등 인천항에 대한 인천시민들의 관심을 높일 수 있는 행사로 기획될 예정이다.

인천항만공사는 이 밖에도 인천항을 방문한 국내외 귀빈들을 초청해 야구 경기를 관람시키는 등 여러 가지 마케팅 사업에 이번 협약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서정호 인천항만공사 사장은 “SK야구단과의 공동 마케팅은 인천항이 인천시민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서기 위한 노력의 하나”라며 “앞으로 더욱 시민 친화적인 인천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천항만공사 개요
인천항만공사는 인천항을 개발, 관리·운영하는 공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그간 부두와 배후물류단지 등 항만 인프라시설을 꾸준히 확충하고 항로와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장하면서 항만건설과 운영 면에서 인천항의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끌었다. 인천항을 환서해권의 물류중심항만, 동북아 대표 해양관광메카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cpa.or.kr

연락처

김경민 마케팅팀 대리 032-890-8182
인천항만공사 김종길 마케팅팀장 032-890-8180
경영전략팀 함용일 032-890-8162 016-277-68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