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하이퍼 파워서플라이’ 국내 본격 상륙

서울--(뉴스와이어)--장미디어 인터렉티브, 英 HIPER와 파워 서플라이 공급계약 체결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외관과 고성능의 파워 서플라이 제품으로 잘 알려진 영국의 하이퍼(HIPER) 브랜드가 국내 PC시장에 본격적으로 상륙한다.

디지털콘텐츠 전문회사 (주)장미디어 인터렉티브(대표이사 김정수, www.jmi.co.kr)는 영국 하이퍼 그룹(www.hipergroup.com)과 파워 서플라이 공급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4일) 밝혔다.

하이퍼 그룹은 영국에 본사를 두고 주로 PC용 파워 서플라이와 미디어센터용 PC케이스를 개발, 생산하는 회사로 이미 유럽이나 미주 등지에서는 인지도와 제품의 우수성이 입증된 회사다.

이번 계약을 통해 장미디어 인터렉티브는 하이퍼 파워 서플라이에 대한 국내 독점 판매 권한을 갖게 됨으로써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마련된 IT유통사업부문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장미디어 인터렉티브를 통해 국내에 선보이는 올해 첫 번째 신제품은 ‘하이퍼 4K580’로 PC용 파워 서플라이다. 입력 전원은 195∼240V까지 사용이 가능한 이 제품은 총 정격 출력 580W에 최대 출력 630W의 대용량으로 일반 고성능 시스템은 물론이고 웍스테이션 시스템에서 사용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여기에 +12V 출력을 +12V1과 +12V2의 듀얼 채널로 제공함으로써 높은 효율과 안정적인 전원을 공급해 준다. 특히 +12V1과 +12V2의 출력이 각각 20A, 18A로 총 38A의 출력을 제공해 최신 AMD, Intel 시스템에서도 안정적인 동작을 보장해준다.

메인보드에 전원을 공급하는 메인 커넥터는 ATX 20핀+4핀 형태이며 프로세서를 위한 +12V 4핀 커넥터 외에 PCI Express 그래픽 카드의 부족한 전원 공급을 위한 보조 전원 6핀 커넥터 2개가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SATA 하드디스크 전원 공급을 위한 4개의 전용 커넥터는 물론이고 FDD용 4핀 커넥터 1개, HDD와 ODD용 4핀 커넥터 7개까지 넉넉하게 구성돼 있다.

고광택 티타늄으로 코팅 처리된 고급스러운 케이스는 상단 120mm 팬과 후면 80mm 팬에 전체 케이스가 타공 처리됨으로써 발열 성능을 극대화했으며 내부 온도에 따른 자동 팬 컨트롤러 회로 내장으로 소음은 거의 들리지 않는다.

또 모든 케이블이 모듈 커넥터 방식의 케이블로 처리해 불필요한 케이블로 인한 내부 정리 및 통풍 구조의 역효과를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모두 망사로 깔끔하게 처리돼 PC 내부 케이블 정리를 용이하게 하며 공기 흐름에 대한 간섭도 줄어들었다.

장미디어 인터렉티브 왕규일 전무이사는 “하이퍼는 독특한 도장 및 타공 처리로 외형적인 차별화뿐만 아니라 충실한 내부 회로 설계로 안정적인 전원 공급에 신경을 쓴 고급형 제품”이라면서 “이번 독점 계약에서 하이퍼와 마케팅비용을 상호 분담하기로 한 만큼 앞으로 공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장미디어 인터렉티브는 올 상반기 중에 4K580 제품과 동일한 형태의 500W 제품과 QUAD SLI를 지원하는 서버급의 4S730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jmentor.co.kr

연락처

알림커뮤니케이션즈 PR팀 김진일 차장, 02-553-1687, 016-569-45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