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채널, 4월 6일부터 ‘대단한 기계들’ 10부작 시리즈 방송

서울--(뉴스와이어)--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기계가 현재 어디까지 진보했는가?
<대단한 기계들>에서 최고의 굴착기들, 기차, 트럭들을 살펴본다

가장 크고, 가장 빠르고, 가장 힘센 기계들을 소개하는 새 시리즈가 4월 6일 시작된다·

방송시간: 4월 6일(목) 오후 9:00 ~ 9:30 (첫방송)

폭 40미터, 무게 3천 톤에 육박하는 기계를 몰고 어떻게 모퉁이를 돌 것인가? 스텔스 선박은 어떻게 자신을 숨길까? 그리고 헬리콥터로 나무를 벨 수 있을까?

4월 6일 첫 방송되는 <대단한 기계들> 시리즈는 30분짜리 에피소드로 구성된 10부작으로 역사상 가장 힘세고 대단한 기계들을 꼽아본다. 대단위 건설 프로젝트의 뒤에 숨은 기계들부터 백만장자들을 위한 필수 장난감들까지, 디스커버리 채널은 말 그대로 <대단한 기계들>을 화면에 담으면서 범주별 최종 5개 기계들을 선발했다. 각 에피소드는 기차와 크레인부터 수륙양용 기계까지 한 가지 유형의 기계들을 다루어주며, 그 중 가장 큰 것, 빠른 것, 또는 무거운 것, 그리고 기술적으로 가장 진보한 것, 역사적으로 중요한 것, 또는 가장 인기 있는 것 등 독보적인 다섯 개의 예를 꼽아본다.

<대단한 기계들>시리즈에서는 유머와 재치를 곁들여 호버크라프트가 어떻게 땅 위에 떠 있는지, 메가톤 급 크레인이 어떻게 작동하며, 잠수함을 물 속에서 움직이게 하는 것은 무엇인지 기본 원리들을 알아보고, 사람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특수한 기계들에 관한 놀랍고도 기상천외한 사실들을 밝힌다.

특히 <대단한 기계들> 시리즈에서는 산업 현장에서 사용되고 있는 기계 중 걸출한 기차와 트럭들의 힘과 크기, 유형, 역사 및 엄청난 업적을 비교해보여준다. 또한, 시청자들은 이 환성적인 공학작품들을 본격적으로 파고들어, 그 기계들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눈으로 확인하면서 그 놀라운 기술적 업적들에 경탄하게 될 것이다.

<대단한 기계들>의 각 에피소드는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첫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엄청난 무게의 짐차들을 한꺼번에 이동시키는 기차의 파워에 대해 보여준다.


씨앤앰 개요
수도권 최대 MSO인 (주)씨앤앰은 15개 케이블TV방송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광대역 HFC망을 기반으로 100메가급 초고속인터넷서비스와 유해차단, 원격PC관리 등 부가서비스, HD디지털방송과 VOD,게임포털,TV전화 등을 포함한 다양한 양방향서비스, 통화비가 저렴한 인터넷전화서비스(VoIP)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nm.co.kr

연락처

디스커버리채널 관련 문의 02-2240-976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