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나카르타, 유럽발매 1주일 만에 4만 3천장 돌파
국내 최초의 PS2용 RPG ‘마그나카르타:진홍의성흔’은 2004년 국내와 일본, 2005년 북미시장에 발매된 데 이어 이번에 유럽시장에까지 진출하게 되었으며, 현지 유통사 디지털 브라더스(Digital Bros.)는 영국, 프랑스, 독일, 스위스, 스페인, 호주 등 유럽권 주요국가에 영문판과 프랑스어판을 선보인 데 이어 내달에는 이태리어판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프트맥스 정영희 대표는 “유럽시장에서의 판매호조에 따라 전세계 누적판매량 45만장을 거뜬히 넘어설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는 5월에는 PSP용 버전인 ‘마그나카르타 포터블’이 일본 시장에 발매될 예정이며, 2007년 출시 예정인 후속작 ‘마그나카르타2(가제)’는 XBOX360용 게임으로 개발되고 있다.
소프트맥스 개요
(주)소프트맥스는 1990년대, <창세기전> 시리즈를 포함한 PC 패키지 게임을 다수 발매해 불모지와 같았던 국내 게임 시장에 뿌리를 내렸고, 이 후 국내 게임개발사가 엄두를 내지 못했던 콘솔 게임시장에 진출해 <마그나카르타> 시리즈로 당당히 명함을 내밀었습니다. 올해로 창립 18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1세대 게임 개발사로서, 그 동안 쌓인 개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 타이틀을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는 핵심전략으로 제 2의 성장동력인 ‘글로벌 컨텐츠’를 통한 해외시장 공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oftmax.co.kr
연락처
소프트맥스 마케팅팀 정은실 / 02-598-2554(#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