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데비텔, 모바일 TV 서비스 위해 이데토 기술 채택
새롭게 시작될 데비텔의 모바일 TV 서비스로 독일 소비자들은 삼성 등에서 공급하는 최신 T-DMB 핸드셋을 이용 TV방송과 오디오 채널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삼성은 유럽시장을 겨냥해서 이미 SGH-P900 핸드셋의 공급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이데토의 모바일 TV 컨텐츠 보안 기술을 기반으로 데비텔은 모바일 TV 서비스에 대해 과금 체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에 따라 요금을 지불한 사용자들만이 새로운 모바일 TV를 즐길 수 있게 된다.
폴 스토든 데비텔 AG 사장은 "모바일 TV는 정보와 엔터테인먼트를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마틴 위트 데비텔상품기획 본부장은 "모바일 TV 시장에서 선두로 나서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컨텐츠 보안을 위해 이데토의 풍부한 경험을 받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다국적 미디어 그룹인 내스퍼스(Naspers)의 자회사인 이데토는 지난 10여년 동안 300 곳 이상의 위성 방송, 케이블 TV, 지상파 방송, IPTV에서 디지털 컨텐츠 보안 경험을 쌓아 왔는데, 이를 바탕으로모바일 TV 신호 암호화 기술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데토는 전세계적으로 모바일 운영업체와 핸드셋을 포함한 단말기 제조업체에 컨텐츠 보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위성 DMB, 지상파 DMB, DVB-H, 모바일 DRM을 망라하는 완벽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유일한 업체다. 세계최초로 상용화된 TU Media의 위성DMB방송에 자사의 카스를 공급한것에 이어 이번에 유럽최초로 상용화될 지상파 DMB 방송의 수주 성공으로 이데토는 모바일 CAS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더욱 다질 것으로 예상된다.
그래엄 킬 이데토 사장은 "DMB 표준화로 데비텔 같은 회사들은 소비자용 서비스를 신속하게 시장에 내놓을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하고, "이데토가 DMB와 DVB-H 표준 모두를 지원하기는 하지만, DMB에 대한 조기 투자 덕분에 실질적 솔루션을 가지고 시장 선두 자리를 지킬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데토 개요
Irdeto는 디지털 플랫폼 사이버 보안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안전하고 연결된 미래를 위해 혁신하는 기업들을 지원하고 있다. 보안 분야에서 50년 넘게 전문성을 쌓은 Irdeto의 서비스와 솔루션은 수익을 보호하고, 성장을 실현하며, 영상 엔터테인먼트와 비디오 게임 및 수송, 건강, 인프라 등 연관 산업 분야에서 사이버 범죄에 맞서 싸운다. 전 세계에 팀을 갖춘 Irdeto의 최대 자산은 직원들이며, 모두가 동등하게 혁신을 추진하고 Irdeto의 성공을 지원할 기회를 가진 포용적인 업무 환경을 통해 다양성을 존중하고 있다. Irdeto는 누구나 걱정 없이 연결될 수 있는 안전한 세상을 위한 최상의 보안 파트너이다.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rdeto.com
연락처
이데토코리아 김지윤 과장 02-2015-2513 016-296-7575 이메일 보내기
브라이먼커뮤니케이션스 장예진 02-587-3922 011-9708-11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