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통장에 칭찬을 저금한다?”

고양--(뉴스와이어)--인사를 잘하거나, 친구를 도와주거나, 공부를 열심히 하는 등 좋은 일을 하여 칭찬을 받으면 받은 칭찬 만큼 온라인 포인트로 저금하여 원하는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업체가 있어 화제다.

레몬즈(대표:이승언)라는 업체가 서비스 중인 ‘학습비타민 칭찬통장 레몬즈’는 통장에 레몬이라는 칭찬 스티커를 붙여주고 칭찬받은 사유를 함께 적어 칭찬을 저금하면 학생들은 그 포인트로 쇼핑몰에서 원하는 선물을 구매 할 수 있도록 만든 신개념 포인트 시스템이다.

"학부모가 칭찬통장을 활용하면 학생들은 칭찬 받을 행동을 찾아서 하게 되고 자연스럽게 칭찬을 많이 받게 되어 인성교육 효과가 뛰어날 뿐아니라 이 과정에서 자신의 통장과 계좌를 관리하는 습관이 생겨 저절로 경제교육도 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말한다.

칭찬통장을 사용하고 있는 한 부모는 "격려와 칭찬을 많이 받는 아이가 교육적으로 좋다고는 알고 있지만 실제로 칭찬을 해주기가 쉽지 않았는데, 칭찬통장을 사용하면서 자주 칭찬을 해주게 되고 아이 스스로도 칭찬 받을 행동을 찾아서 하는 등 아이가 많이 달라지는 모습이 신기하다"며 칭찬통장의 효과에 놀라워 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5개월 만에 280여개 학원이 가맹하여 사용중이고 학생과 학부모 회원은 1만8천여명에 달한다.

업체에서는 이런 추세라면 올해 안에 3천 개 가맹학원과 50만 회원을 무난히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

일선 학교에서도 선생님들이 자체적으로 칭찬통장을 만들어 사용하고 있으며 아이들의 반응이 좋아 학부모들도 동참하고 있다.

레몬즈( www.lemons.co.kr)로 연락하면 통장과 스티커 등 셈플 자료를 받아 볼 수 있다.

레몬즈 개요
신개념 학원 달란트 시스템/학습비타민 칭찬통장 레몬즈. 학원이나 학부모가 칭찬받을 일을 한 학생에게 칭찬통장에 칭찬 스티커를 붙여주면 모은 스티커를 포인트로 전환하여 선물 쇼핑몰에서 원하는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 현재 3000여개 가맹점과 30만명 회원. 10년 교육 서비스를 바탕으로 레몬톡 자기주도학습관 런칭을 했으며 세계과자할인 디저트 카페인 헝그리제니 가맹사업의 독점권을 확보하여 서비스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emons.co.kr

연락처

담당자 : 이승언 대표 031-902-0963/017-723-6817/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