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콩 온라인 일본 오픈 베타 성공적인 출발

서울--(뉴스와이어)--콩콩 온라인, 일본열도를 날아 올라라!

메가 엔터프라이즈 (대표 이상민 www.megaking.co.kr) 는 자사의 캐주얼 레이싱 게임 콩콩 온라인(www.kongkongonline.com) 이 3월 3일 일본에서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해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콩콩 온라인은 ㈜메가 엔터프라이즈에서 개발한 신개념 레이싱 게임으로 귀여운 일러스트와 점프를 통한 독특한 레이싱으로 주목 받으며 2005년 12월에 국내에서도 부분 상용화돼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일본 최초 온라인 게임 포털 무포(www.mupoh.jp) 의 선발주자로 나선 콩콩 온라인은 1월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거쳐 성공적인 현지화 작업을 통해 3월 3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무포는 일본 내 온라인게임 및 커뮤니티 사업을 전개하는 가이악스의 게임포털 사이트로 스톤에이지2, 초학교 등 총 5개의 온라인게임이 일괄 서비스되어 일본 현지 언론의 주목도도 상당히 높은 편이다.

현지에서는 점프 개념을 게임에 도입시켰다는 측면에서 일본 비디오 게임 슈퍼 마리오와 비교되고 있으며 2월에 있었던 일본 현지 기자 간담회를 통해 게임 포털 무포의 간판 게임으로 성장시키겠다는 강한 자신감을 나타낸바 있다. 오픈과 함께 대대적인 온라인 광고 및 프로모션 영상 배포, 닌텐도DSLite 이벤트 등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어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콩콩 온라인 박인제 팀장은 “콩콩 온라인은 국내에서 유저들이 보내준 사랑에 힘입어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확신한다. 일본에서도 성공적인 현지화 작업을 통해 큰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하며 콩콩 온라인 일본 오픈 베타 테스트에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다.

콩콩 온라인 일본 오픈 베타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일본 공식 홈페이지(www.kongkong.mupoh.jp)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엔터프라이즈 개요
메가엔터프라이즈는 1998년 회사 법인화를 이뤘으며, SNK NEOGEO KOREA를 설립하고 국내 외 게임 유통및 개발에 전념하고 있는 게임회사입니다. SNK플레이모어, 겐키, 남코, 액티비전과의 긴밀한 교류를 통해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 아케이드, 콘솔, PC, 모바일, 온라인 등 게임 전분야에 걸쳐 다양한 게임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gaking.co.kr

연락처

(주)메가 엔터프라이즈 홍보팀 전지현 02-323-6036(내선60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