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 인터넷-미디어채널, ‘2006 Web Biz 컨퍼런스’ 3월 9일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규모의 IT 포털 전자신문인터넷(대표 구원모)과 인터넷 데이터 분석/평가 전문기업 (주)미디어채널(대표 한광택)이 오는 3월 9일, 서울 남대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2006 Web Biz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한국 전산원과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전자거래진흥원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고객 행동 분석을 통한 웹 비즈니스 성공전략 수립'이란 주제로 진행되며, 지난 한 해 동안 집계하여 분석한 인터넷 고객 행동 유형과 데이터를 토대로 2006년도 웹 비즈니스 이슈를 발표하고 마케팅에 접목시켜 성공시킬 수 있는 기번과 실례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이번 행사는 ▲포털 ▲온라인쇼핑(전자상거래) ▲게임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전략을 테마로 하는 총 5개 섹션으로 구성되며, 2006년 인터넷 사업의 핵심 이수를 선도할 웹 비즈니스 경영인들이 각 분야별 고객 행동에 따른 대응 전략과 핵심 키워드들을 발표한다.

전자신문인터넷과 미디어채널이 공동 주최하는 '2006 Web Biz 컨퍼런스'에 참석을 희망하거나 포럼에 대한 문의 사항은 웹 사이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컨퍼런스 참가 신청은 인터넷 홈페이지(http://wbc.rankey.com/2006)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받으며, 사전 등록 비용은 5만 5,000원이다.

전자신문 개요
1982년 9월, 전자정보통신 산업의 기수를 천명하며 탄생한 전자신문은 미래를 뀌뚫는 콘텐츠 경쟁력과 사회적 영향력으로 우리사회 여론주도층을 선도하면서 전자덩보통신 및 미디어산업의 첨단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뉴스매체를 기반으로 신성장 동력산업을 리드할 사업영역을 확보하여 또 다른 도전을 시도하고 변혁을 꾀하는 미디어, 바로 여러분이 열독하시는 전자신문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etnews.co.kr

연락처

전자신문인터넷 컨퍼런스 사무국 김유리 02-857-0114(125) 018-744-844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