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귀혼 동시접속자수 8만 5천명 돌파
이는 지난 2월 7일(화) 동시접속자수 7만명 돌파 이후, 불과 2주만에 세운 새로운 기록이다. 귀혼은 유저들의 욕구에 맞는 시기 적절한 개발 업데이트와 보는 즐거움과 신선함을 주는 마케팅 요소들이 잘 어우러져 10대층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내 운세를 볼 수 있는 행운패 시스템, 여러 종의 물고기를 낚을 수 있는 낚시 시스템, 새로운 맵 추가 등을 통해 게임 유저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시도된 클레이 동영상, 3등신 캐릭터 5인조 댄스팀의 힙합 댄스 동영상, ‘귀신생활지침서’ 같은 이색 컨텐츠 등의 신선한 재미 요인들이 성공요인으로 작용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귀혼은 2D 횡스크롤 방식으로, 허공답보(높이 뛰어 오름), 장풍 등 기본 무공만으로도 가능한 스피드 한 게임 전개가 특징이며 3등신의 엽기적인 귀신들이 몬스터로 출현해 기존 무협게임이 주는 무거운 요소들을 과감히 버림으로써 캐주얼 무협 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또한, 22일(수)부터는 본격적으로 귀혼의 PC방 공습에 들어간다. 엠게임 가입 PC방에서 귀혼 유저들은, 자신의 캐릭터 주위에 금빛 채광이 나는 효과, 지급되는 10개씩의 하트 모양의 폭죽 사용 효과, 2배의 운기조식 회복량과 경험치 손실에서도 이득을 볼 수 있는 등 PC방에서만 주어지는 혜택을 2배로 누릴 수 있다. 동시에 엠게임 PC방에서는 귀혼의 각종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는 30만개 행운 쿠폰이 배포될 예정이다.
한편, 귀혼은 지속적인 인기몰이에 힘입은 서버 폭주에 대비해 지난 17일(금), ‘단리강’이란 이름의 6번째 서버군을 추가하여 총 6개군 서버 72개 채널을 운영중이며, 이후 보스몹 출현, 문파전 등 더욱 다양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할 계획이다.
엠게임 개요
엠게임은
열혈강호, 영웅 온라인, 쌩뚱 맞고 등 다양한 온라인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대한 민국 대표게임 포털 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game.com
연락처
엠게임 전략기획본부 홍보팀 오정은 02-523-5854 011-356-7760 이메일 보내기
-
2008년 11월 18일 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