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시민들과 함께 ‘사랑의 자선바자회’ 성공적 마무리

뉴스 제공
엠게임 코스닥 058630
2006-02-20 14:1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게임 포털 엠게임(http://www.mgame.com, 대표 박영수)이 지난 18일(토) 동대문 두산타워 광장에서 2005년 대한민국게임대상 수상 기념 ‘불우이웃 돕기 자선바자회’를 개최, 엠게임 직원들이 직접 판매원으로 변신해 시민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나눔과 순화의 재활용 운동을 실천하고 있는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주최한 이번 ‘불우이웃 돕기 자선바자회’는 엠게임의 박영수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엠게임 및 개발사 직원 450명이 3,000점의 물품을 기증하고 일일 판매 자원봉사 활동을 하는 등 정성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이번 자선바자회에서 엠게임의 박영수 대표는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온라인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컨텐츠 개발에 적극 동참하며 정기적 물품 기증을 약속하는 협정을 맺고 3,000,000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자선 바자회는 개점식 선포와 함께 판매를 시작, 오후 5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옷, 책, 가전, 잡화 등 다양한 기증품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 되었으며, 김건모, 김정민, 미쓰리, 웃찾사 개그맨, 엠게임 임원진들의 기증품들이 특별 경매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그 결과 총 판매수익금 ‘4,540,610원’이 집계 되었으며 수익금 전액과 기부금은 아름다운 가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쓰여질 예정이다.

또한 이날 자선 바자회 현장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시민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했다. 웃찾사 인기 코너 ‘누구야’, ‘따라와’ 출연진의 개그 공연을 비롯하여 여성3인조 그룹 ‘미쓰리’, 세계적인 비보이 ‘겜블러’, 힙합농구묘기의 달인 ‘안희욱’, 스포츠 구단의 치어리더 응원 등 특별 공연이 진행되었고 출연진은 판매도우미로도 활약했다.

뿐만 아니라 엠게임의 대표 게임인 귀혼, 열혈강호 온라인의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하는 ‘포토 타임’을 비롯하여 군산대학교 의류학과에서 준비한 ‘영웅 온라인 한지 의상쇼’ 등이 이색 행사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엠게임은 이번 자선바자회를 시작으로 온라인 마케팅 및 서비스 뿐 아니라 사회문화 활동에 관심을 갖고 많은 대중은 물론 게이머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크고 작은 행사를 꾸준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엠게임 개요
엠게임은
열혈강호, 영웅 온라인, 쌩뚱 맞고 등 다양한 온라인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대한 민국 대표게임 포털 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game.com

연락처

엠엠게임 전략기획본부 홍보팀 오정은 02-523-5854 011-356-776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