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스 미소녀 게임 아르카나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엠파스게임(www.empas.com)이 일본 미소녀 게임중 하나인 '아르카나'를 16일 출시했다.

국내외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복하고 있는 일본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트 토니가 원화를 담당한 아르카나는 총 15명의 여성이 등장하는 성인용 게임. 게임은 총 4장으로 구성되었으며, 게이머는 주인공 카프리스가 되어 땅과 불, 물, 바람의 이콘 등 4개의 대이콘을 찾아 전세계을 여행하게 된다. 18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15명의 여자 캐릭터에 따라 다양한 엔딩을 경함할 수 있다. 엠파스 관계자는 "다음달 부터 아르카나의 오프라인 판매가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이번 기회가 가장 빨리 아르카나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게임을 하다 보면 신부감을 찾아 전세계를 떠도는 주인공 카프리스와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엠파스 게임은 프린세스 메이커4, 미타카 미소니, 딸기노트등 다양한 130여 개의 게임을 다운로드 하여 즐길 수 있으며 다운로드 게임 종류 또한 캐쥬얼 슈팅부터 액션 게임, 미소녀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또한, 유료게임과 함께 다양한 무료 게임도 다수 준비되어 있어 사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엠파스는 아르카나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고객에게 영화 예매권과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아르카나 출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아르카나 전 구매고객에게 블루포커머니 1조6천억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인당 2매씩 영화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down2.game.empa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mpas.com

연락처

엠파스 홍보팀 이메일 보내기
김신애 02-598-2374(#832) 011-778-963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