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과내일 LANDesk Software 社와 채널파트너 계약

서울--(뉴스와이어)--네트워크서비스 전문기업 오늘과내일(대표이사 이인우, http://tt.co.kr)이 세계적 솔루션업체인 LANDesk Software 社와 채널파트너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15일 밝혔다.

LANDesk Software 社는 다양한 시스템 관리 및 보안 솔루션 전문 업체이며 탁월한 성능을 통해 Intel, Lenovo, IBM, HP, Hitachi, Acer, NEC, Symantec 등 이미 세계적인 많은 기업이 제휴관계를 맺고 있다.

오늘과내일은 이번 제휴를 통해 Management Suite/ Security Suite / Server Manager/ Patch Manager 등 다양한 솔루션을 판매하게 되며 채널파트너로써 고가의 솔루션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오늘과내일 마케팅 관계자는 LANDesk 솔루션을 활용해 현재 운영중인 컨택센터를 원격지에서 관리하며 이를 통해 장애해결 및 업데이트, 재고관리 등의 업무효율을 높일 것이며 컨택센터를 운영하는 기업에 대해서는 보안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IDC(호스팅, 코로케이션 등)고객을 비롯하여 상공회의소 공용전센터 고객에도 제공,판매 할 예정으로 고객사들이 원격에서 서버 관리를 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향후에는 보험사, 은행사, 대기업, 학내망, 지방 교육청 등 점차 영업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늘과내일 오승욱 전무이사는 "2006년에도 경쟁력 있는 업체와의 업무제휴를 통한 win-win 전략으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 할 것" 이라며 "이번 채널 제휴는 당사 경쟁력강화에 고무적인 일로 성공적인 결과를 이루어 낼 것 이라고 기대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늘과내일은 Microsoft社, MSI社, SUN社, Intel社, Fujitsu社 등 많은 업체와 마케팅 파트너로써 현재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t.co.kr

연락처

㈜오늘과내일 김효민 이메일 보내기 02-6334-060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