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존 ‘행운의 로또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컴퓨터 온라인 쇼핑몰 컴퓨존(대표 노인호, www.compuzone.co.kr)은 매주 ‘행운의 로또’ 를 개최해 당첨된 회원에게 CPU,그래픽카드,케이스,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행운의 로또’ 행사는 컴퓨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하루에 한번씩 매일 응모를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국민은행 주관 하에 매주 토요일 오후 실시되는 실제 ‘로또 6/45’의 당첨번호로 선정하며, 1등이 나오지 않을 경우 이후 하위등수 당첨자가 선정되는 방식이다. 희망번호가 중복될 경우 먼저 응모한 회원이 당첨자로 선정된다.

‘행운의 로또’ 행사를 기획한 컴퓨존 웹팀의 임한석씨는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재미와 행운을 선사하기 위해 행운의 로또, 100원 경매, 파격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컴퓨존에서는 ‘행운의 로또’ 행사와 함께 제품 설명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컴퓨존 개요
컴퓨존은 컴퓨터, 전자제품, 가전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유통, 판매하고 있는 온라인 기반 쇼핑 플랫폼으로, 스마트한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을 원하는 모든 이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1991년 개업 이후 올해 창립 30년을 맞이한 컴퓨존은 안정적인 서비스와 높은 신뢰성을 바탕으로 2020년 서울시에서 선정한 100대 온라인 쇼핑몰 중 컴퓨터/전자제품 전문몰 분야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2020년 연간 매출은 1조290억원이며, 530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mpuzone.co.kr

연락처

컴퓨존 웹팀 임한석,02-704-8240(#702),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