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맥스 ‘SD건담:캡슐파이터’, 드디어 클로즈베타 스타트

서울--(뉴스와이어)--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키 www.bandaikorea.co.kr)가 기획하고 소프트맥스(대표 정영희 www.softmax.co.kr)가 총괄개발을 맡은 ‘SD건담:캡슐파이터’가 오는 25일부터 드디어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

소프트맥스는 이달 25일부터 2월 18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는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SD건담:캡슐파이터’의 전투 로직과 게임성을 집중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한,일 개발 관계자들과 소프트맥스 고객, 외부 게임 유저를 기반으로 총 200명의 테스트단을 비공개로 선발하였다고 밝혔다.

소프트맥스 정영희 대표는 “1차 클로즈베타는 소수의 테스트단을 통해 단기간에 최종 점검을 실시한다는데 의의가 있으며, 오는 2월부터는 대대적인 공개 클로즈베타를 실시하여 보다 폭넓은 고객들의 의견을 들을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11월 제작발표회를 통해 최초로 모습을 드러낸 이후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던 ‘SD건담:캡슐파이터’는 오는 7월경 상용화를 목표로 클로즈베타 테스트 3~4회, 오픈베타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소프트맥스 개요
(주)소프트맥스는 1990년대, <창세기전> 시리즈를 포함한 PC 패키지 게임을 다수 발매해 불모지와 같았던 국내 게임 시장에 뿌리를 내렸고, 이 후 국내 게임개발사가 엄두를 내지 못했던 콘솔 게임시장에 진출해 <마그나카르타> 시리즈로 당당히 명함을 내밀었습니다. 올해로 창립 18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1세대 게임 개발사로서, 그 동안 쌓인 개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 타이틀을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는 핵심전략으로 제 2의 성장동력인 ‘글로벌 컨텐츠’를 통한 해외시장 공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oftmax.co.kr

연락처

소프트맥스 마케팅팀 정은실 대리 02-598-2554(#123) 011-9885-266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