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파슨스-이인, 부동산 PM 분야 업무 제휴

서울--(뉴스와이어)--국내 CM(건설사업관리)업계 선두기업인 한미파슨스(www.hanmiparsons.com 대표 김종훈)는 18일, 부동산 개발 컨설팅 회사인 이인(www.yiin.co.kr 대표 고성호)과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향후 PM(Project Management ; 프로젝트사업관리) 분야에서 양사가 적극적인 협력을 도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한미파슨스는 프로젝트 파이낸싱(P/F), 건설사업관리(C/M), 시공사 선정 등을 담당하고, 이인은 부동산 상품개발, 디자인 마케팅, 광고전략 수립 등 CPM(Creative Project Management) 부문에서 상호 협력이 이루어진다.

양사의 이번 업무 제휴는 양사의 강점과 노하우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PM 분야에서 시너지를 높이기 위한 것.

한미파슨스 김종훈 사장은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실질적인 사업의 성공사례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역설하고, “이번 제휴가 사업 성공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해 줄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인의 고성호 사장은 “한미파슨스와의 제휴를 통하여 국내 PM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보여 줄 수 있다”고 업무 제휴를 높게 평가했다.



웹사이트: http://www.hanmiparsons.com

연락처

한미파슨스 정근홍 이사 02-3429-6338 011-9115-0181
Lee&H Communications 장경선 대리 02-776-2540 010-8560-23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