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정보기술, 네트웍 보안 사업 강화

서울--(뉴스와이어)--보안업체인 어울림정보기술(대표이사 박동혁, www.oullim.co.kr)이 통합보안, 방화벽, 가상사설망(VPN) 등의 네트웍 보안 사업의 강화를 올 상반기 최대 전략 목표로 선정하고 중점 육성한다는 방침 하에 대대적인 사업강화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어울림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층 높은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한 서비스 사업본부를 발족하였으며 충성 및 VIP 고객 관리 방안 수립, 향후 고성능 제품을 위주로 하는 개발 방향 검토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 외에도 특수사업본부를 신설하여 통신 및 국방 등의 신규 시장 개척에 나선 바 있다.

박동혁 어울림 사장은 “방화벽, VPN 시장이 큰 속도로 성장 하는 시장은 아니지만 정보보호의 가장 기본이 되는 분야이니 만큼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매출이 발생하고 있을 뿐 아니라 시장의 규모도 크다”며 “올해 어울림은 네트워크 보안 사업분야에서 확실한 대표 업체로 도약을 위한 모든 준비를 완료 하였으며, 국내에서의 입지를 단단히 한 후 이를 바탕으로 해외진출에도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고 밝혔다.

어울림은 관련 사업의 확대를 위해 작년 약 30여명의 인력을 충원한 바 있으며, 올해도 지속적인 인력 충원, 연구개발 및 마케팅 투자를 강화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oullim.co.kr

연락처

어울림정보기술 전략기획실 박혜경 과장
02-6007-7329,011-9769-828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