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맥스, ‘창세기전:크로우2’ LGT 서비스 개시
이로써 ‘창세기전:크로우2’는 지난해 KTF, SKT 서비스에 이어 이통 3사에 모두 서비스될 예정이다.
'창세기전:크로우2’는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기록한 PC 패키지 게임 ‘창세기전’ 시리즈의 모바일 버전으로 지난해 출시 직후 ‘KFT 베스트게임’에 선정되고, 모바일게임 전문웹진 엠포탈(www.mportal.co.kr)이 선정한 2005년 주간랭킹 최다 등록게임(KTF부분)에 선정되는 등 유저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소프트맥스 정영희 대표는 “크로우2가 이통 3사를 통해 모두 서비스됨으로써 크로우 시리즈가 올해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오는 2월에는 크로우 시리즈를 잇는 모바일 RPG 대작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창세기전:크로우2’는 모바일 RPG에서 처음 선보이는 액션 콤보 시스템, PC판 창세기전 시리즈의 실제 스킬과 주인공 등장, 게임 전체에 걸친 성우 음성 지원 등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 다운로드 경로 : ez-i > 게임 > 전략/RPG/온라인 > 비디오/PC/온라인게임 >> 창세기전크로우2
- 가격 2000원
소프트맥스 개요
(주)소프트맥스는 1990년대, <창세기전> 시리즈를 포함한 PC 패키지 게임을 다수 발매해 불모지와 같았던 국내 게임 시장에 뿌리를 내렸고, 이 후 국내 게임개발사가 엄두를 내지 못했던 콘솔 게임시장에 진출해 <마그나카르타> 시리즈로 당당히 명함을 내밀었습니다. 올해로 창립 18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1세대 게임 개발사로서, 그 동안 쌓인 개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 타이틀을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는 핵심전략으로 제 2의 성장동력인 ‘글로벌 컨텐츠’를 통한 해외시장 공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oftmax.co.kr
연락처
소프트맥스 마케팅팀 정은실 02-598-2554(#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