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드디어 파이널이다

뉴스 제공
액토즈소프트 코스닥 052790
2006-01-18 10:22
서울--(뉴스와이어)--액토즈소프트(대표 서수길)는 자체개발 신작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파이널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오는 1월 25일부터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내달 4일까지 12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파이널 클로즈 테스트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신규 시스템을 공개하며 보다 완성도 높은 '라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고대 중국 지역 배경의 용경 마을부터 만리장성 분위기의 산악지대, 아르카디아 등의 중국 테마 사냥터와 벨로스 지하동굴, 엘리아스 지하수로 등 던전 2종이 업데이트되며 탐험 공간이 대폭 확장된다.

‘라테일’은 캐주얼게임으로는 드물게 유럽, 아시아, 동남아 등 전세계 많은 국가를 아우르는 방대한 테마를 확장해나갈 계획으로 이번에 공개 되는 중국 용경은 한국 배경의 엘리아스에 이은 두 번째 테마다.

이와 함께 용경 지역 신규 퀘스트와 10여종의 신종 몬스터, 직업별 스킬, 대시 공격과 걷기 공격, 콤보 공격, 피격상태 등의 다양한 공격 모션이 방식이 추가되어 보다 자유도 높은 조작감을 맛볼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파이널 클로즈 테스트에서 서버 과부하 테스트 및 안정성 확보에 주력할 방침으로 클라이언트 최적화와 밸런싱 최종 테스트 등을 통해 향후 오픈 베타테스트 이후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각오다.

스타일리쉬 캐주얼 RPG를 표방하고 있는 '라테일'은 35파츠로 구분된 획기적인 캐릭터 레이어 시스템을 개발, 다양한 액션과 무한 아바타 꾸미기의 두 가지 요소가 동시에 구현되어 여타 다른 횡스크롤 게임과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게임 퀄리티를 대폭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라테일' 테스트에 참여했던 기존 테스터들을 포함해, 테스트 시작 하루 전날까지 ‘라테일’ 공식홈페이지(www.latale.com)를 통해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ctoz.com

연락처

액토즈소프트 윤상 02-3671-0129 016-217-36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