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소프트, KT에 와이브로 게임 콘텐츠 공급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무선인터넷솔루션 개발업체 신지소프트(대표 최충엽)는 KT에 와이브로 게임 콘텐츠를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신지소프트는 KT에 유무선 연동 네트워크 게임 및 지넥스 기반 대작게임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와이브로 환경에 최적화해 공급할 계획이다.

또한, 게임 콘텐츠의 철저한 품질관리는 물론, 게임 콘텐츠 다운로드 시스템을 구축, 운영하고, 콘텐츠 개발사의 게임 제작환경 향상을 위한 기술지원 업무에 본격 나설 예정이다.

신지소프트는 2000년부터 무선인터넷 콘텐츠 솔루션 지브이엠(GVM)과 지넥스(GNEX)를 서비스 하면서 5만여 개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데다, 누적 콘텐츠 다운로드 건수도 2억 4천만 건을 돌파하는 등 뛰어난 솔루션 개발 및 원활한 콘텐츠 제공 능력을 인정받아 KT에 와이브로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신지소프트 최충엽 사장은 “지넥스가 WinCE를 기본OS로 탑재한 여러 디바이스에서 시연한 경험을 가지고 있어 와이브로 단말환경에 매우 적합하다.”며, “신지소프트의 솔루션과 콘텐츠는 어떤 통신환경에서도 최적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KT 와이브로 게임서비스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콘텐츠 개발사와의 연계를 더욱 강화하여 안정적인 콘텐츠 수급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네트워크 게임, 지넥스 기반 대작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킬러 게임 콘텐츠 발굴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이브로 시장에 진출하게 된 신지소프트는 초기 시장 선점을 통해 무선인터넷에 이어 와이브로 서비스에서도 확고한 선두자리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와이브로라는 새로운 시장에 진출함으로써 수익 다변화의 기반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신지소프트와 협력해왔던 콘텐츠 개발사들도 자연스럽게 신시장에 진출할 수 있게 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sinjisoft.com

연락처

신지소프트 기획관리팀 하정민 대리 711-6550(204) 011-725-5815 이메일 보내기
GCM 정경석 차장 2237-2373~4 011-9760-914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