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론, 근로복지 공단의 ‘찾아가는 서비스’에 투스칸 솔루션 제공
근로복지 공단은 근로자의 복지 진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공공기관으로 업무 효율성 증진을 통해 날로 높아져 가는 근로자의 복지 욕구에 보다 적극적으로 응하고자 모바일 장비 도입을 통한 [찾아가는 서비스] 구축을 추진해 왔다.
이번에 구축하는 프로젝트는 1차적으로 전국에 분산되어 있는 49개 지사 중 노트북을 사용하는 650여명을 대상으로 USB 인증 시스템과 무선 모바일인 EVDO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근로자와의 상담을 위한 자체 프로그램 및 내부 그룹웨어, OA 프로그램을 별도의 설치 없이 서버기반 컴퓨팅 솔루션인 (주)틸론의 투스칸 을 이용하여 ASP 형태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를 통해 관리의 효율성과 사용의 편리성, 웹디스크인 틴플러 활용을 통한 효율적인 업무 협업 체계를 구축하였다.
프로젝트를 담당한 주식회사 틸론의 이승택 부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올해 1분기까지 구축을 완료하고 시스템 안정화를 거친 후 전국에 있는 모든 지사로 확장 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며, 시스템 통합 및 모바일 장비 활용을 통한 시스템 구축을 통해 공공기관의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대국민 서비스의 좋은 표본이 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ilon.co.kr
연락처
틸론 비즈니스전략마케팅부 김성미 대리 02)858-0061(내선:202) 019-441-1765 이메일 보내기 팩스: 02)858-00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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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년 7월 19일 1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