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명예시민운동 주제가 온라인 콘테스트, 12일(월)까지

서울--(뉴스와이어)--정보통신윤리위원회(위원장 강지원)와 사이버명예시민운동본부는 사이버명예시민운동 주제가 ‘U-세대’를 네티즌들이 직접 부르는 “사이버명예시민운동 주제가 온라인 콘테스트”를 지난 2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는 따뜻한 디지털 세상을 향한 소망과 이를 위해 지켜야할 네티켓을 쉽고 재미있는 가사로 표현한 노래 ‘U-세대’를 네티즌들이 직접 부르도록 함으로써, 네티켓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고 사이버명예시민운동에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콘테스트에 참여할 네티즌들은 사이버명예시민운동 홈페이지(www.cybercitizen.or.kr)를 통해 제공되는 ‘사이버명예시민송 애니메이션’ 플래시 음악에 맞춰 주제가 ‘U세대’를 개성 있게 따라 부른 후, 이를 촬영한 동영상을 첨부하여 온라인으로 참가신청서를 등록하면 된다.

참가자들 중 우수자에게는 상장 및 상금이 주어지며, 참가 순번에 따라 행운상을 뽑아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정보통신윤리위원회와 사이버명예시민운동본부는 지난 6월 발대식 이후 따뜻한 디지털 세상을 위한 캠페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해왔으며, 앞으로도 사이버명예시민운동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할 방침이다.

웹사이트: http://www.icec.or.kr

연락처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명예시민운동팀 차문수 팀장 (02-3415-0250, 이메일 보내기 )
정보통신윤리위원회 협력사업단 교육홍보팀 신주형 02-3415-02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