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저우시 문화방송텔레비전여유국, 노동절 연휴 맞아 무료 및 할인 행사 실시
이 행사에는 20명의 외지 관광 홍보대사와 40명의 현지 홍보대사, 그리고 10여 개의 주요 언론사 대표단이 초청돼 취저우의 다채로운 매력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국 동남부 유학의 중심이자 사성(四省)의 교차로’로 불리며 4000년의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취저우시는 전통 문화유산과 현대적인 관광 개발을 융합하는 혁신적인 전략을 통해 새로운 관광 명소로 발돋움하고 있다.
노동절 연휴 동안 취저우시 정부는 이러한 노력을 더욱 강화해 시청 구내식당에서 할인된 가격의 식사 패키지를 제공하고, 시 전역의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하며, 무제한 생수와 지역 특산물인 유자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처럼 도시 전체가 하나 돼 펼치는 ‘손님 모시기’ 캠페인은 저장성 취저우시의 따뜻한 환대를 도시의 문화 및 관광 산업 발전의 강력한 동력으로 전환시키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준다. 노동절을 앞두고 취저우시는 정부 주도하에 기업과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는 다각적인 협력 모델을 구축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남방 공자의 성지, 예의의 도시 취저우’라는 도시 브랜드를 더욱 공고히 하는 것은 물론, 실질적이고 방문객 친화적인 정책들을 통해 전국 관광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취저우시의 문화 관광 정책 발표 이후, 시 전역에서는 ‘손님 환대’ 캠페인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취저우 고성의 핵심 관광 지역에서는 지역 기업들이 취저우의 대표 음료인 후유 주스와 다양한 특산물을 활용해 지역 고유의 맛을 선보이는 ‘관광객 대상 무제한 후유 주스 제공’ 행사를 시작했다. 매일 3만 잔 이상의 후유 주스가 관광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구톈산 미네랄워터는 후유 주스 제공 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생수 10만 병을 기증했다. 이러한 기업들의 적극적인 협력은 시원한 생수와 새로운 현지 음료를 함께 제공하며 관광객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s://www.qz.gov.cn
연락처
취저우시 문화방송텔레비전여유국
류환전
+86 137 7745 03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취저우시 문화방송텔레비전여유국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