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쓰리디 ‘2025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대구’ 참가
대구경북지회가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매년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표적인 창업 박람회로, 많은 예비 창업자와 기존 영업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폴라리스쓰리디는 작년에 이어 올해 대구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도 참여해 서빙로봇 이리온2의 선두적인 기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 대표 서빙로봇으로 주목받고 있는 서빙로봇 이리온2는 100% 국내 기술 기반으로 제작 및 생산해 높은 기술력으로 서빙 안정성에 집중하고 있다. 좁은 매장에서도 원활한 자율주행이 가능하며, 연간 2000만원 이상의 인건비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현재 서빙로봇 이리온2 도입 시 매장 맞춤 액세서리 무료 제공, 100만원 상당 매장 활성화 패키지 지원, 실시간 모니터링 솔루션 제공 등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폴라리스쓰리디는 이번 박람회 기간에 △서빙로봇 이리온2 체험 △1:1 맞춤 솔루션 상담 △박람회 특별 혜택 제공 등 대구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예비 창업자와 자영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입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폴라리스쓰리디는 서빙로봇 이리온이 소상공인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에 3년 연속 선정돼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입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자영업자들이 서빙로봇 이리온2의 기술력과 효율성을 알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폴라리스쓰리디 소개
폴라리스쓰리디는 AI 기반 자율 로봇 제어 플랫폼을 개발하는 IT 기업이다. 서빙로봇, 배송로봇, 물류로봇을 100% 자체 제작하고 있으며, 2025년 팔렛트 로봇을 출시하며 시장 점유율을 늘려갈 계획이다. 폴라리스쓰리디의 기술을 축적한 케플러(Kepler)를 통해 다양한 로봇으로 확장 가능성을 갖고 2026년 상장을 목표로 달려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polaris3d.com/
연락처
폴라리스쓰리디
마케팅팀
박경수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