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옵텍, 미국레이저의학회 참가… 팔라스프리미엄 주목

ASLMS 회장 역임한 와이스 박사, 팔라스프리미엄 직접 소개

고체 레이저 팔라스 시리즈로 미국 피부 치료 시장 공략 가속

뉴스 제공
레이저옵텍 코스닥 199550
2025-04-30 09:00
성남--(뉴스와이어)--피부 미용 및 질환 치료용 레이저 기기 전문 기업 레이저옵텍(대표 이창진)은 미국 올랜도에서 열린 미국레이저의학회(ASLMS, American Society for Laser Medicine and Surgery)에 참가해 주력 제품인 ‘팔라스프리미엄(PALLAS PREMIUM)’을 비롯한 다양한 장비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ASLMS는 올해로 44회를 맞은 세계 최대 규모의 의학 레이저 전문 학회로, 이번 행사는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 오렌지카운티 컨벤션센터에서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됐다.

레이저옵텍은 매년 ASLMS에 참가해 전시 부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지 의료진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올해는 특히 미국 전역의 현지 영업 담당자들이 대거 참석해 브랜드 홍보에 힘을 보탰으며, 글로벌 키닥터들을 초청해 출시 예정 신제품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는 등 긴밀한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학회에서는 세계적인 피부과 석학 로버트 A. 와이스 박사(Dr. Robert A. Weiss)의 팔라스프리미엄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한 강연이 큰 주목을 받았다. 와이스 박사는 존스홉킨스대 피부과 교수를 역임했으며, 현재 메릴랜드대 피부과 임상 교수로 재직 중이다. 또한 ASLMS, ASDS (미국피부외과학회) 회장을 역임하는 등 피부과 분야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그는 ‘혁신적인 고체형 티타늄사파이어 레이저, 자외선 엑시머 파장 재현(Novel Solid State Ti:Sapphire Laser Reproduces Ultraviolet Excimer Wavelengths)’을 주제로 한 강연에서, 팔라스프리미엄이 311nm 및 308nm 파장에서 안정적인 출력 성능을 보이며, 기존 엑시머 가스 레이저 대비 유지비 절감 효과가 뛰어나다고 평가했다. 또한 엑시머 레이저를 대체할 수 있을 만큼 임상적으로 동등한 효과를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이로써 팔라스프리미엄은 미국 시장에서 경쟁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으며 향후 시장 확대에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팔라스프리미엄은 레이저옵텍의 독자적 의료용 레이저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기존 백반증, 건선 치료에 주로 사용되던 외산 엑시머 레이저와는 차별화된 티타늄사파이어 기반 고체 레이저다. FDA 적응증으로는 백반증, 건선, 아토피 피부염, 백색피부증 등이 있으며, 지난해 미국 시장에 출시된 이후 합리성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미국 의료진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레이저옵텍 이창진 대표는 “국내 의료용 레이저 기업이 피부 미용이 아닌 피부질환 분야에서, 그것도 세계 최대 의료 시장인 미국을 본격 공략하는 것은 드문 사례”라며 “와이스 박사와 같은 업계에서 최고의 권위를 인정받는 전문가의 지원사격으로 팔라스프리미엄의 미국 내 시장 확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레이저옵텍은 2000년 설립된 레이저 기반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약 50개국에 자체 브랜드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전 세계 병원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2023년 매출 344억원을 기록했으며, 지난해 2월 코스닥에 상장했다.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해외 시장 확대를 통해 2027년 매출 800억원 달성을 목표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aseroptek.com

연락처

레이저옵텍 홍보대행
브랜드셋
심우태 대표
070-8287-102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