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 모터사이클 이용자 대상 ‘2025 미쉐린 트랙 데이’ 행사 성료

4월 26~27일 강원도 태백 스피드웨이 서킷에서 모터사이클 이용자 115명 대상으로 진행

실제 서킷 주행 경험은 물론, 다양한 즐길 거리와 제품 체험의 시간 마련

서울--(뉴스와이어)--미쉐린코리아(대표 제롬 뱅송)가 강원 태백 스피드웨이 서킷에서 ‘2025 미쉐린 트랙 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미쉐린코리아는 모터사이클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서킷 주행의 즐거움을 안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미쉐린 트랙 데이’ 행사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4월 26~27일 양일간 진행된 이번 ‘2025 미쉐린 트랙 데이’ 행사에는 사전 모집을 통해 선발한 전국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이용자 중 쿼터급 36명, 저속조 58명, 고속조 21명이 참가했다.

행사 첫날에는 참가자들이 서킷 주행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안전 교육과 서킷 주행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첫날 오전부터 진행된 서킷 주행으로 참가자들은 이번 행사에서 서킷 주행 경험을 보다 더 오래 즐길 수 있었다.

다음날 행사에서는 미쉐린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최근 출시된 미쉐린 파워 레인지 제품을 포함한 주요 모터사이클 제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참가자들은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으며, 참가자들의 숙련도와 희망에 따라 쿼터조, 저속조, 고속조로 나뉘어 서킷 내 다양한 코스를 주행하며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의 퍼포먼스를 직접 체험했다.

또한, 서킷 주행 외에도 가족 동반으로 참석한 참가자들을 위해 ‘패밀리 데이’ 이벤트를 진행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과 럭키 드로우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즐거움을 더했다.

미쉐린코리아 정영근 모터사이클 영업 및 마케팅 매니저는 “미쉐린 트랙 데이는 매년 많은 라이더들을 직접 만나고, 미쉐린의 모터사이클 제품들을 이해하고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릴 수 있어 일 년 중 늘 설레고 가장 의미 있는 시간”이라며 “특히 올해는 서킷을 더 많이 주행할 수 있도록 구성돼 많은 참가자분들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말했다.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미쉐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michel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쉐린코리아 소개

미쉐린은 삶을 변화시키는 소재와 경험을 제공하는 세계 선도의 제조기업으로, 130년 이상 엔지니어링 소재 분야에서 선구적인 역할을 하며 미쉐린은 인류 발전과 지속 가능한 세상을 위해 기여하고 있다. 폴리머 복합소재에 대한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타이어는 물론, 모빌리티, 건설, 항공, 저탄소 에너지,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의 핵심 부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제품과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전문 차량 관리 시스템을 위한 데이터 및 AI 기반 커넥티드 솔루션 제공부터 미쉐린 가이드가 엄선한 뛰어난 레스토랑과 호텔 추천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프랑스 클레르몽페랑에 본사를 둔 미쉐린은 현재 175개국에서 13만22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미쉐린코리아는 승용차부터 트럭, 중장비, 농경기, 군용 및 모터사이클 타이어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품질의 다양한 제품군을 35년 이상 국내 시장에서 한국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며 프리미엄 타이어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미쉐린 가이드를 통해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helin.co.kr

연락처

미쉐린코리아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박병호 차장

김진환 과장

박수진 대리
02-3477-642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