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그룹, 키움 히어로즈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및 ‘2025 미래엔데이’ 개최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 체결 및 오는 5월 10일 ‘2025 미래엔데이’ 개최
‘오늘의 히어로즈’ 주제로 교육 파트너 초청…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 운영
디지털초코 회원 대상 어린이날 맞이 야구 관람 이벤트 동시 진행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미래엔그룹은 키움 히어로즈의 홈구장인 고척 스카이돔 내 △홈플레이트 뒤편 LED 광고 △외야 펜스 광고 △선수 유니폼 전면 좌측 상단 CI 노출 등 다양한 방식으로 기업 홍보를 전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미래엔의 기업 인지도를 강화하고, 보다 많은 대중에게 미래엔의 교육 철학과 기업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래엔은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하며 오는 5월 10일(토) 키움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가 열리는 고척 스카이돔에서 고객 및 임직원 초청 행사 ‘2025 미래엔데이(MiraeN Day)’를 개최한다.
올해는 ‘오늘의 히어로즈’라는 주제로 미래엔과 오랜 시간 교육 현장을 함께 지켜온 교사와 교육 관계자들을 초청한다. 교실 안팎에서 묵묵히 교육을 위해 헌신해 온 이들의 노고를 되새기고, 지속적인 협력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날 경기 전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가 경기장 외부에서 운영된다. △홈런볼 야구게임 △디지털초코 캐릭터와 함께하는 ‘스피드난타 100’ △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경기 중에는 이닝 사이에 △포토제닉 및 포즈왕 선발 △사다리 게임 등 관중 참여형 프로그램이 마련되며, 참가자에게는 미래엔 캐릭터 굿즈 세트, 오션스위츠 제주도 숙박권, 미래엔의 인기 학습만화 시리즈 ‘흔한남매’ 도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미래엔은 ‘미래엔데이’를 더 많은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미래엔의 초등 전 과목 온라인 학습 플랫폼 ‘디지털초코’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회원 대상 ‘미래엔데이’ 야구 관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5월 10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경기 지정석 초대권(최대 4매)과 함께 BBQ 치킨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디지털초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2일 발표된다.
미래엔 신광수 대표이사는 “학생들을 위해 헌신하는 선생님과 교육 현장을 함께 지켜온 분들이야말로 진정한 히어로”라며 “앞으로도 미래엔은 앞으로도 교육 현장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통과 공감을 이어갈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미래엔그룹은 2011년부터 키움 히어로즈의 공식 후원사로서 ‘미래엔데이’를 개최하고 있다. 미래엔데이는 교육 브랜드로서 미래엔의 가치를 전달하고 파트너들과의 유대를 강화하는 상징적인 행사로 자리 잡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최하람 대리
02-3406-2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