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누아, 뷰티 크리에이터 톡신과 ‘TXA 세럼’ 2차 마켓 성료
아누아X톡신, 지난 21~24일 4일간 TXA 세럼 및 신제품 TXA 패드 공개
TXA 세럼·패드 조합으로 잡티 및 피부 톤 개선 시너지 효과 강조
이번 마켓은 지난해 12월 진행한 ‘TXA 세럼’ 1차 마켓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약 4개월 만에 다시 열렸다.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오픈 요청에 따라 4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아누아 공식몰을 통해 진행됐으며, 다양한 제품 옵션과 관련 상품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1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톡신과 함께한 이번 마켓에서는 아누아의 대표 제품인 ‘나이아신아마이드 10 TXA 4 다크 스팟 코렉팅 세럼(이하 TXA 세럼)’뿐만 아니라 함께 사용하면 잡티 및 피부 톤 개선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신제품 ‘나이아신아마이드 5 TXA 브라이트닝 패드(이하 TXA 패드)’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아누아의 ‘TXA 세럼’은 나이아신아마이드 10%, 트라넥삼산 4%, 알부틴 2% 등 고함량 성분 조합으로 칙칙한 피부 톤과 잡티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제품이다. 색소 침착 완화는 물론 수분 공급에도 도움을 줘 피부를 보다 맑고 촉촉한 상태로 유지해준다. 새롭게 선보인 ‘TXA 패드’는 물방울 형태로 제작돼 눈 밑 등 국소 부위 집중 관리에 용이하며, 피부에 생기와 수분감을 더해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톡신은 많은 분들의 뜨거운 성원과 후기 덕분에 더 좋은 구성과 혜택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이번 2차 마켓 역시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기쁘다고 밝혔다.
아누아는 1차에 이어 이번 2차 마켓까지 큰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경영철학 아래 진정성 있는 제품과 차별화된 기획으로 고객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누아는 2019년 론칭 이후 매년 20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힌 스킨케어 브랜드로, 2022년부터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 지난해 7월 진행한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전년 대비 537%의 매출 성장을, 지난해 11월 블랙프라이데이에서는 일 판매량 800% 상승을 기록하는 등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연락처
더파운더즈 아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윤서영 대리
02-788-73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