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범위 1 및 범위 2 배출량 탄소 중립 달성

벨킨의 2024년 임팩트 보고서에서 과감한 지속 가능성 발전과 혁신을 소개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선도적인 소비자 가전 브랜드인 벨킨(Belkin)이 오늘 2024년 임팩트 보고서(2024 Impact Report)를 공개하며 범위 1 및 범위 2 배출량에서 탄소 중립이라는 중대한 성과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지속 가능성 및 기업 책임에 대한 벨킨의 노력을 강조한다. 탄소 저감 및 지속 가능한 제품 설계에 있어 뚜렷한 진전을 이룬 벨킨은 미래 세대를 위해 지구를 보존하면서 삶을 향상시키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보다 책임감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벨킨의 최고경영자인 스티븐 말로니(Steven Malony)는 “벨킨은 최근 전 세계 누적 제품 판매량 10억 개 돌파라는 기념비적인 이정표를 세웠다”며 “이러한 성과를 돌아보면서 규모가 커질수록 고객, 지구, 미래 세대에 대한 책임도 막중해진다는 사실을 인식하게 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2024년 임팩트 보고서는 우리가 지금까지 이룬 성과와 앞으로 나아갈 길을 보여준다”며 “우리는 제품 라인 전반에 걸쳐 적극적으로 포스트 컨슈머 재활용(post-consumer recycled, PCR) 소재로 전환하고, 100% 플라스틱이 없는 포장재를 사용하며,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 전략에 투자하면서 2030년까지 전체 비즈니스에서 탄소 중립을 이루는 더 큰 목표 달성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우리의 사명은 사람들이 매일 더 많은 것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넘어, 지구와 사람 모두를 위한 긍정적인 변화를 주도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12개월 동안 벨킨은 2030년까지 모든 범위 배출량에서 탄소 중립을 달성하기 위한 여정을 지속하며, UN의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에 대한 약속에 따라 다음과 같은 성과를 달성했다.

기후 행동(UN 목표 13)

· 직접 배출 및 구매 에너지 배출(범위 1 및 2) 탄소 중립 달성
· 제품 수준(범위 3)에서 1890메트릭톤의 CO2e 감축

책임감 있는 소비 및 생산(UN 목표 12)

· 일회용 플라스틱 포장재 89% 감축(2025년까지 25% 감축 목표 초과 달성)
· 880만 개의 PCR 제품 판매로 210미터톤의 신재(virgin) 플라스틱 대체
· 2019년 이후 누적 플라스틱 절감량 2183미터톤 달성(물병 약 1억1400만 개 분량)
· 책임감 있는 재활용을 위한 자금 지원:
- 2만8445톤의 전기 및 전자 장치
- 1만1463톤의 포장재
- 1358미터톤의 배터리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제작

벨킨은 제품에 72~75%의 포스트 컨슈머 재활용(PCR) 소재를 사용하는 전환을 도입한 지 2년 만에 359여 종의 제품을 전환했으며 432톤의 신재 플라스틱을 PCR 소재로 대체했다. 올해 벨킨의 가장 인기 있는 충전기 및 케이블 중 일부는 PCR가 85~90%인 제품 하우징 소재로 업데이트하고, 글로벌 재활용 표준(Global Recycling Standard) 인증을 받아 플라스틱이 없는 포장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를 통해 제품 하우징 소재의 CO2-eq 배출량을 최대 85%까지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수상 경력의 이니셔티브

벨킨은 지속 가능성 평가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리더인 에코바디스(EcoVadis)로부터 실버 메달 등급을 획득하며 지속 가능성 여정에서 중요한 성과를 거두었다. 이는 책임 경영 실천에 대한 벨킨의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이며, 벨킨은 에코바디스가 평가한 소비자 가전 부문에서 최고 성과를 내는 기업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벨킨의 종합 점수는 에코바디스가 평가한 동종 업계 기업 중 전 세계 상위 15%(91퍼센타일)에 해당한다.

보다 책임감 있는 미래 만들기

앞으로도 벨킨은 2030년까지 모든 범위에서 탄소 중립을 달성하고, 보다 책임감 있는 제품을 제작하기 위한 전략을 계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벨킨은 자원 순환 설계 원칙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성능이나 품질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더욱 줄일 수 있는 혁신적인 대안을 모색하고 있다.

벨킨의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belkin.com/company/sustainability/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벨킨 소개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벨킨(Belkin)은 액세서리 분야의 리더로서 지난 40년간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전원, 보호, 생산성, 연결 및 오디오 제품을 제공해 왔다.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설계 및 엔지니어링이 완료된 후,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벨킨 제품은 연구 개발, 커뮤니티, 교육, 지속 가능성, 그리고 무엇보다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 중심의 가치를 변함없이 유지하고 있다. 1983년 남부 캘리포니아의 한 차고에서 소박하게 시작한 벨킨은 다양한 글로벌 기술 기업으로 성장했다. 벨킨은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와 사람 그리고 기술 간의 연결에서 끊임없는 영감을 얻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240260/en

웹사이트: https://www.belkin.com/us/

연락처

벨킨(Belkin)
젠 웨이(Jen Wei)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 개발 담당 부사장
comms@belk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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