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코리아 ‘지그재그’ 신규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지그재그(Zigzag)’의 신규 입점 기념해 특별한 보너스 캐시백 이벤트 진행

‘지그재그’에서 뷰티, 의류, 슈즈, 라이프스타일 등의 상품 결제하면 최종 결제 금액의 1.5% 캐시백 제공

H&M, 크록스, COS, 룰루레몬, 쉬인 등 다양한 패션 스토어 입점시키며 유저들에게 가치와 혜택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의 신규 입점을 기념해 특별한 보너스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샵백코리아를 경유해 ‘지그재그’에서 뷰티, 의류, 슈즈, 라이프스타일 등의 상품을 결제하면 최종 결제 금액의 1.5%의 캐시백을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샵백 첫 구매로 ‘지그재그’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토)까지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혜택은 샵백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그재그’는 카카오스타일의 대표 플랫폼으로, 빠른 배송 서비스 ‘직진배송’에 주 7일 배송 시스템을 정식 오픈해 배송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직진배송은 밤 12시 전까지 주문 시 다음 날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다. 주 7일 배송이 도입된 분야는 전국 대상의 일반 배송으로, 평일 자정 전 주문 시 다음 날 도착을 보장했던 서비스를 주말까지 확대해 토요일과 일요일 밤 10시 이전까지 결제하면 각각 다음 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지그재그’는 브랜드 패션 카테고리 및 뷰티, 라이프스타일로 카테고리를 확장하면서 이용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으며, 그 결과 지그재그의 운영사 카카오스타일은 지난해 최대 거래액과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봄맞이 코디를 고민 중인 유저라면 샵백을 경유해 ‘지그재그’에서 결제 시 중복 캐시백 혜택을 챙기면서 보다 합리적이고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샵백에는 ‘지그재그’를 비롯해 H&M, 크록스, COS, 룰루레몬, 쉬인 등 다양한 패션 스토어가 입점돼 있으며, 특히 오늘의집, 컬리 등 국내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인기 플랫폼과의 제휴를 확대하며 서비스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지그재그’는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다양한 기획전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어 샵백 경유 시 더욱 즐겁고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며 “샵백은 전 세계적인 물가 상승과 경기 침체로 보다 알뜰한 소비를 추구하는 유저들을 위해 ‘지그재그’ 등 카테고리 대표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입점시키고 있으며, 유저들이 ‘습관처럼 경유해 혜택을 챙기는’ 일상 플랫폼으로서 공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샵백은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한국, 싱가포르, 호주를 비롯해 전 세계 12개 시장에서 4000만 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샵백코리아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면서 한국 시장에 출범했으며, 국내 앱테크 트렌드와 맞물려 누적 앱 다운로드 수가 지난해 말 100만 건, 국내 론칭 5년 만에 누적 거래액 1조원을 돌파했다.

샵백코리아는 ‘포인트’, ‘적립금’, ‘쿠폰’이 아닌 실제 ‘현금’을 캐시백해줌으로써 스마트하고 알뜰한 소비를 지향하는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픈마켓, 패션, 여행, 디지털, 음식 배달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유명 국내외 300여 개의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유저들이 제휴 스토어를 쇼핑하기 전 샵백을 경유해 결제하면 구매액의 일정 비율이 샵백 계정 내 캐시백으로 적립되고, 승인된 캐시백이 5000원 이상이면 은행 계좌나 네이버페이로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샵백코리아는 지마켓, 롯데온,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의 국내외 오픈마켓은 물론, 패션 및 디지털과 여행 등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캐시백 적용 대상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오늘의집’, ‘컬리’, ‘야놀자’ 등을 입점시키는 등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샵백코리아 소개

샵백(ShopBack)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선두의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돼 현재 12개 시장에서 4000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샵백 그룹(ShopBack Group)은 누적 3억6000달러의 시리즈F 투자를 유치했으며, 연간 37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샵백 그룹은 2025년 IPO를 준비하고 있다.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면서 한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3년 만에 앱 다운로드 수 100만건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샵백을 통해 결제한 유저가 3개월 이내 재결제를 진행하는 비율이 70%에 육박할 정도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증명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hopback.co.kr/

연락처

샵백코리아 홍보대행
컴웨이브
이영미 부장
02-3672-65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