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뵨, 스타일리쉬한 육아 라이프를 위한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그레이 베이지’ 출시

스웨덴 감성의 고급스럽고 차분한 컬러로 스타일리시한 아기띠 패션 완성

통기성 뛰어난 3D 메쉬 소재로 아기와 부모 모두에게 쾌적한 착용감 제공

4월 1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첫선, 구매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 증정

서울--(뉴스와이어)--스웨덴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뵨(Babybjörn)이 브랜드의 대표 베이비 캐리어 라인업인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3D Mesh)’에 새로운 컬러 ‘그레이 베이지’를 추가하며 한층 더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베이비뵨의 베스트셀러인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는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3D 메쉬 소재와 인체공학적 설계로 부모와 아기 모두에게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그레이 베이지 컬러는 스웨덴 특유의 미니멀한 감성을 담은 중성적인 색상으로, 어떤 의상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아기띠를 착용해도 패션 스타일을 해치지 않고 오히려 모던한 액센트를 더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는 통기성이 뛰어난 3D 메쉬 소재로 공기 순환이 원활하고 땀과 열 배출이 용이해 사계절 내내 활용도가 높다. 국제 고관절 이형성 협회(IHDI) 인증을 받은 이 제품은 아기의 M자형 다리 자세를 자연스럽게 유지하며, 폭신한 허리 벨트와 넓은 패딩 어깨끈이 아기의 무게를 균형 있게 분산한다.

또한 40°C의 물에서 세탁기 세탁이 가능해 관리가 용이하며, 경미한 얼룩은 빠르게 부분 세척으로 제거할 수 있다. 모든 소재는 아기 피부에 유해한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없음을 나타내는 OEKO-TEX Standard 100, Class 1 인증을 받았다.

신생아 체중 3.2kg부터 만 3세(15kg)까지 네 가지 포지션으로 사용 가능한 올인원 아기띠이며, 모든 버클이 전면에 위치해 혼자서도 쉽게 착용할 수 있다.

베이비뵨은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그레이 베이지’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4월 15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신제품을 자세히 소개하고 실시간 Q&A 및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 및 네이버, 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브랜드 공식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베이비뵨 마케팅 담당자 이정열 매니저는 “그레이 베이지 컬러는 기존 하모니 라인의 프리미엄 감성을 한층 더 강화한 컬러로, 패션에 민감한 부모들이 일상 스타일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아기와 편안하게 교감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중시하는 현대 부모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베이비뵨 공식 온라인몰 및 주요 유통 채널, 백화점과 유아용품 전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뵨 소개

베이비뵨은 뵨 야콥슨이 1961년 설립한 스웨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다. 베이비뵨은 안전(Safety), 보살핌(Caring), 신뢰(Trusted), 즐거움(Enjoyable), 포용성(Inclusive), 단순함(Simplicity)을 핵심 이념으로 고품질의 육아용품을 개발하고 있다. 아이를 사랑하는 부모의 마음으로 부모와 아기가 함께하는 수년의 삶을 더 편안하고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진정으로 노력한다. 아기띠와 바운서를 대표 제품으로 전 세계 50여개국에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1973년 아기띠가 처음 개발된 이후 5000만명 이상의 아이들이 사용했으며, 전 세계 많은 소아과 전문의와 긴밀한 협력으로 개발돼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bybjorn.kr

연락처

베이비뵨 홍보대행
비라이트컴
최서영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