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링글스, 본격적인 야구 시즌 맞아 ‘LA로 떠나는 야구직관투어’ 프로모션 전개
총 2500만원 상당 780명 규모의 푸짐한 경품 제공
최종 우승자를 위한 ‘LA 야구직관투어’부터 매주 이어지는 ‘야구 경기 리그 예매권’ 등 당첨 기회까지
TV, 디지털, 소셜 광고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전개하며 야구친구로 자리매김
‘LA로 떠나는 야구직관투어’ 소비자 프로모션은 6월 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프링글스 제품을 구매한 뒤 프로모션 사이트에 영수증을 인증하면 총 2500만원 상당의 경품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에 응모한 모든 사람은 3인의 최종 우승자 경품에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3명에게는 △미국 LA 홈구장 야구 직관 투어 2인 패키지(1명) △인스타360 X4 카메라(2명)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종 우승자는 오는 6월 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종료 이후 6월 9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프링글스는 4월 14일부터 매주 총 777명 규모로 △티빙 프리미엄 1년 구독권(7명) △야구 경기 리그 예매권 1매(280명) △프링글스 기프티콘(490명)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한다. 해당 이벤트는 4월 25일부터 7주간 매주 당첨자를 발표하며 야구 시즌 내내 야구를 향한 열기가 식지 않도록 소비자와 소통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는 프링글스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및 네이버 검색 등의 디지털 채널과 매장 내 QR코드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한편 프링글스는 프링글스 뚜껑을 열자마자 TV 화면 속 야구 경기를 실감 나게 즐기는 주인공의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한 TV 광고를 공개했다. 또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를 통해 유명 야구 관련 인플루언서 및 인기 채널과 협업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CGV에서 야구 경기를 중계하는 상영관을 비롯해 야구 경기와 프링글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윤지원 부장은 “뚜껑 열면 시작되는 야구의 리얼한 승부를 보다 짜릿하게 즐길 수 있게 풍성한 경품을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야구친구 프링글스와 함께 소비자들이 즐거움과 바삭함이 넘치는 야구 시즌을 보내기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프링글스 소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프링글스는 1967년 미국에서 첫 탄생 후 현재 140여 개 국가에서 다양한 맛을 선보이며 오랜 시간 동안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 1999년 첫 출시됐다. 현재까지 100여 가지가 넘는 맛을 선보이고 있는 프링글스는 국가별 현지화된 한정판 맛 또한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경쾌한 소리와 함께 여는 동그랗고 길쭉한 캔과 말안장 모양의 감자칩이 특징이며 바삭한 식감과 다양하고 풍미 가득한 완벽한 맛을 자랑한다.
연락처
프링글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이연정 이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