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이도도자기 축제’ 개최… 한국의 미를 담은 도자기를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는 시간

최대 75% 할인부터 물레·드로잉 체험, 시그니처 디저트 도자기 증정까지 풍성한 즐길 거리 제공

여주--(뉴스와이어)--한국 도자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온 이도도자기가 오는 4월 25일(금)부터 5월 11일(일)까지 ‘2025 이도도자기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이도의 도자 철학과 공예 정신이 고스란히 담긴 여주 세라믹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도자기를 통해 일상 속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축제 기간 이도도자기의 대표 라인을 포함한 총 505종의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구매한 전 제품은 무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해, 방문객들이 더욱 편안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단순한 소비를 넘어, 한국 도자의 미학을 식탁 위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도청담 레스토랑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시그니처 디저트를 현장에서 한정 판매하고, 해당 디저트를 담은 이도도자기 그릇을 함께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물레 체험과 도자기 드로잉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도자기를 빚고 그림을 그리며 세대와 세대를 잇는 한국 공예의 가치를 직접 느낄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되며, 체험은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축제는 무료 주차를 제공해 접근성을 높였으며, 여주 세라믹 스튜디오 외부 정원은 반려견 동반도 가능해 더욱 자유롭고 편안한 관람이 가능하다.

이도도자기는 단순한 식기 브랜드를 넘어 한국의 미를 현대적으로 구현하는 아트세라믹 브랜드로 자리 잡고 이번 축제는 그 철학과 가치를 더 많은 분들과 나누기 위한 자리라며, 이도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정성껏 준비했다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예약 방법은 이도도자기 공식 인스타그램(@yido.potte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도도자기 소개

1990년, 이도는 전통적인 도자기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시각으로 풀어내고자 하는 신념으로 첫걸음을 내디뎠다. 한국의 전통적인 장인 정신의 뿌리를 존중하면서, 그 여정을 새롭게 이어가고자 하는 열정으로 세라믹의 독특한 가치를 만들고자 했다. 2010년대, 이도는 세계 무대에서 전통과 현대를 결합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공예의 가치를 높이는 여러 작가들과 유명 호텔 및 레스토랑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그 입지를 넓혔다. 지속가능성에 대한 헌신으로 인정받은 이도는 환경친화적인 디자인과 생산 공정을 통합했다. 오늘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이도는 전통과 혁신 그리고 자연과 인간을 연결하며, 과거와 미래를 잇는 새로운 세라믹의 가능성을 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yido.company/

연락처

이도도자기
마케팅팀
박희은
010-4789-075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도도자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