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만 유튜버 밍모, 4월 12일 마곡 트레이더스에서 팬사인회 개최

직업탐구 코믹 스토리북 ‘무한의 계단 미래소년 밍모 3권’ 출시 기념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인기 유튜버 밍모가 오는 4월 12일 토요일 서울 마곡 트레이더스에서 어린이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사인회는 직업탐구 코믹 스토리북 ‘무한의 계단 미래소년 밍모 3권’(서울문화사)의 출간을 기념해 마련된 특별 이벤트다.

밍모는 구독자 101만 명을 보유한 인기 게임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무한의 계단’, ‘냥코대전쟁’ 등의 모바일 게임을 주로 플레이하며 초등학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마곡 트레이더스에서는 무한의 계단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팝업 스토어는 4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무한의 계단 시리즈의 도서들이 함께 판매된다.

밍모의 팬사인회는 사전 및 현장 참여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팝업 기간 내 4월 9일까지 마곡 트레이더스 팝업 스토어에서 무한의 계단 도서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일부 인원을 사인회에 초대한다. 또한 행사 당일인 4월 12일에는 ‘미래소년 밍모 3권’을 필수로 포함해 도서를 현장 구매한 선착순 고객에게도 사인회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총 80명의 사인회 참여자에게는 밍모가 직접 특별한 ‘밍모 보상 카드’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카드는 무한의 계단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증정하는 보상 카드로, 이번 사인회만을 위해 특별 제작됐다.

‘미래소년 밍모’는 어린이들이 다양한 직업 세계를 만화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본격 직업탐구 코믹 스토리북 시리즈다. 밍모의 모험을 통해 다양한 직업인 캐릭터들을 만나보고, 한의사, 요리 연구가, 프로게이머 등 다양한 직업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며, 이 직업이 나에게 맞는 직업일지 체크해 볼 수 있다. 아이들은 밍모와 함께 내가 좋아하는 것을 알고, 나의 성향과 장래희망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다. ‘미래소년 밍모 3권’에서는 전독자 대상 부록으로 무한의 계단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밍모 요리사 스킨을 선물한다.

서울문화사 소개

서울문화사는 누적 판매 1850만 부를 돌파한 ‘코믹 메이플스토리(100권 완간)’를 비롯해 국내 NO.1 수학 학습만화 ‘수학도둑’, ‘쿠키런 시리즈’, ‘신비아파트 시리즈’ 등 유익하고 재밌는 학습만화를 출간하며 아동 학습만화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2004년 ‘코믹 메이플스토리’ 출간을 계기로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아동 학습만화를 출간, 새로운 캐릭터 아동 학습만화 장르를 구축했으며 지속적인 글로벌 캐릭터 라이선스 출판 사업 진행으로 국내 아동 부문 베스트셀러 최다 보유 출판사로서 다양한 장르의 유아, 아동 도서 시장을 성장시키고 있다.

연락처

서울문화사
브랜드마케팅
김지선 과장
02-799-9154
이메일 보내기

하서빈 매니저
02-799-934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