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강 작가의 ‘초보자들을 위한 주식 투자 실전 매뉴얼’ 교보문고 POD 경제/경영 부문 주간 베스트셀러 선정

안양--(뉴스와이어)--페스트북은 태강 작가의 ‘초보자들을 위한 주식 투자 실전 매뉴얼: 실전 노하우로 꽉 채운 주식 투자 가이드북’이 교보문고 POD 경제/경영 부문 주간 베스트셀러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책은 처음 주식 투자를 시작하는 독자들이 실제로 매수하고 매도할 수 있는 구체적인 기준을 제공하며,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전 전략을 담았다.

태강 작가는 독립 투자자이자 투자 멘토로 활동하며 주식 투자 분야에서 실전 경험을 쌓아왔다. 자신만의 원칙과 분석 능력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과를 달성해 온 그는 “시장에 들어가고 싶지만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초보자에게는 구체적이고 따라 하기 쉬운 기준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밝혔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이 책은 복잡한 경제 이론보다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시장에 처음 진입하는 투자 초심자들이 곧바로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온라인의 한 독자는 이론만 나열한 책이 아니라 실제 매매 기준이 나와 있어 초보자도 따라 하기 쉽다며, ‘언제 사고 언제 팔아야 하는지’ 고민하는 사람에게 특히 유용하다고 리뷰를 남겼다.

‘초보자들을 위한 주식 투자 실전 매뉴얼’은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종이책(POD)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창작가들이 주축이 되어 만든 콘텐츠 솔루션 기업’.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 음반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창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디자인과 마케팅을 일원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2024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AGT 공식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

연락처

페스트북
마형민 대표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