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스트레이트, 탄소 배출을 95% 감축할 수 있는 획기적인 디스플레이 유리 출시
재활용 함량이 50% 이상인 업계 최초 디스플레이 유리인 Super Green SaiSei® 시리즈
SGS (Société Générale de Surveillance) 인증을 받은 Super Green SaiSei® 시리즈는 CO2 배출량을 95%[1]까지 줄일 수 있어, 고성능 디스플레이 유리에서 환경적 영향을 줄이는 요구 사항에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획기적인 제품은 기존 제조 공정을 혁신해 발전하는 업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지속가능한 목표를 지원하는 아반스트레이트의 역량을 강조한다.
아반스트레이트의 글로벌 매니징 디렉터인 아카르쉬 K. 헤바르(Akarsh K. Hebbar)는 “아반스트레이트는 혁신과 지속가능성을 결합해 디스플레이 유리의 미래를 재정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SGS의 인증을 받은 Super Green SaiSei® 시리즈는 디스플레이 유리를 위한 재활용 함량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 베단타의 강력한 지원과 공유된 ESG 비전에 따라, 이 제품은 고객에게 영향력 있는 결과를 창출하는 동시에 하이테크 제조업의 환경적 영향을 줄이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운영 효율성, 혁신적인 프로세스 개발 및 최첨단 R&D에 대한 아반스트레이트의 전문성을 대표한다.
· 최소 50% 재활용 유리를 사용해, 평균인 20%보다 재활용 함량을 훨씬 높였다.
· 탄소 배출량을 단위 무게당 95% 감축했다.
· 현재 널리 사용되는 소재와 비교하여 거의 동일한 속성 및 프로세스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므로, 고객이 별도의 전환 작업을 하지 않아도 된다.
· 제조 시 에너지 소비량을 20% 줄이는 동시에, 버진 원료에 대한 의존도를 최소화한다.
· 건설 폐기물을 재활용하는 용광로에서 만들어져 RoHS, WEEE 및 기타 글로벌 친환경 제품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또한, Super Green SaiSei® 시리즈는 ISO 14021:2016에 명시된 재활용 함량의 정의를 충족한다는 사실을 SGS 인증을 통해 확인받았다. 이 인증을 획득한 이후 주요 고객들이 친환경적 기능으로 인해 이 제품을 선택하고 있다.
Super Green SaiSei® 시리즈는 아반스트레이트의 모그룹인 베단타의 더 큰 ESG 목표를 이루기 위한 또 한 번의 진전이다. 핵심 광물, 기술 및 에너지 분야의 리더인 베단타는 2050년 또는 그 이전까지 탄소중립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베단타는 ESG 우수성 분야의 선구자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으며, 권위 있는 2024년 S&P 글로벌 기업 지속가능성 평가(CSA)에서 248개 금속 및 광업 기업 중 4위를 차지했다.
[1] 대만 환경보호청 프로토콜 기준에 따름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402775829/en
웹사이트: https://www.avanstrate.com/english/
연락처
베단타(Vedanta)
무쿨 찻왈(Mukul Chhatwal)
그룹 책임자 – PR 및 미디어 관계
+91-8800798864
mukul.chhatwal@cairnindia.com
이 보도자료는 AvanStrate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