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아이파크 ‘셀프 커스텀 아바타’ 베타 출시

서울--(뉴스와이어)--AI 콘텐츠 솔루션 기업 에이아이파크는 지난 3월 31일 자사의 AI 아바타 영상 제작 플랫폼 ‘AiVATAR (아이바타)’에서 신규 서비스 ‘셀프 커스텀 아바타’의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셀프 커스텀 아바타는 사용자가 직접 촬영한 영상과 음성을 업로드하면 본인의 얼굴과 목소리를 그대로 반영한 AI 아바타를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원하는 아바타를 만들기 위해 스튜디오 방문과 긴 제작 과정을 거쳐야 했지만, 이번 서비스는 복잡한 절차 없이 직접 촬영 및 녹음한 파일을 업로드해 간편하게 제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접근성과 효율성 모두 크게 향상시켰다.

특히 셀프 커스텀 아바타 서비스는 이번 베타 기간 동안 Pro 플랜 이상 사용자에게 1회 무료 제작 기회를 제공한다.

에이아이파크 박철민 대표는 “AiVATAR의 ‘셀프 커스텀 아바타’ 기능은 고객들의 고유한 매력으로 누구나 쉽게 AI 아바타를 만들 수 있게 돕기 위해 출시됐다”며 “이제 자신만의 아바타를 만들어 시간 및 공간과 언어 능력의 한계를 뛰어넘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아이파크 소개

에이아이파크는 AI 생성 기술 기반의 다국어 AI 아바타 제작 SaaS ‘AiVATAR’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사용자가 입력한 테스트를 바탕으로 뉴스, 교육,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하며, 특히 클릭 4번으로 영상을 제작할 수 있어 시간·비용·언어·제약 없는 미디어 제작 환경을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aivatar.ai

연락처

에이아이파크
김선애
02-6925-602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