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다우오피스, 고용노동부와 손잡고 HR 플랫폼 이용 지원사업 참여
4월 1일부터 30인 미만 사업장에 다우오피스 이용료 최대 180만원 지원
정부는 HR플랫폼 지원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총 16개 사를 선정했으며, 그중 한 곳으로 다우오피스가 선정됐다. 직전 3개월간 HR플랫폼을 사용한 이력이 없는 30인 미만의 사업장이라면 다우오피스 이용료를 최대 180만원까지 전액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다우기술의 다우오피스는 현재 1만 개 이상의 기업이 사용하는 올인원 업무 플랫폼이다. 메일과 전자결재 등 협업에 필요한 그룹웨어 기능을 비롯해 특허받은 다양한 협업 기능을 제공하며, 근태 및 연차 관리, 급여 관리를 포함한 인사관리 업무를 통합적으로 처리할 수 있어 소규모 사업장의 업무 부담을 크게 줄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52시간 근무제 도입 이후 근로기준법 적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이라면 근태 관리 기능을 통해 근로 시간을 쉽게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다. 유연근로제 운영, 근로 전자 계약, 법정의무교육 수강 기능 등 사업장 환경에 맞춰 근로 유연성과 투명성, 편의성을 모두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우기술 BizApplication 부문 정은종 상무는 “영세사업장이 디지털 전환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법적 리스크도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비용 부담 없이 다우오피스의 모든 인사관리 기능을 활용해 보면 좋겠다”고 밝혔다.
신청을 원하는 사업장은 2025년 12월까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예산 소진 시 지원이 조기에 종료될 수 있으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용노동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다우오피스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다우오피스: https://daouoffice.com/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BizApplication부문
김은영 책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