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브룩크, PSO 전략 설명회 3회차 성료… BUYBOX 획득을 통한 아마존 판매 전략의 이해
이번 설명회에는 기존 키워드 최적화를 통한 Traffic Gain 전략과 더불어 아마존 매출 전환의 핵심인 BUYBOX 관련 내용이 추가됐다.
현재 아마존에서 BUYBOX를 통한 매출은 전체 매출의 80% 수준으로, 설명회에서는 해당 프로세스의 원리와 더불어 셀러 데이터 분석을 통해 BUYBOX 획득 방법과 활용법 등을 공유했다.
해외 온라인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 우리 제품의 수출 및 매출 확대에 중요한 수단으로 자리 잡은 만큼 해당 설명회는 수출을 시작하는 업체들뿐만 아니라 이미 해외시장에 진출한 업체들에게도 도움이 됐을 것으로 보인다.
매달 인스브룩크가 온라인 수출기업들에게 아마존 판매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이유는 ECBI (E-Commerce Business Index)를 통해 아마존 내 베스트셀러들의 특이 트래픽과 컨버전을 상시 모니터링하고 아마존 유료 데이터로 스토어 내 인과관계를 분석하기 때문이다.
참여 문의
설명회 참가 및 수출 바우처 관련 문의는 인스브룩크 공식 이메일(innsbruck_2@innsbruck.co.kr)로 가능하다.
인스브룩크 소개
인스브룩크(INNSBRUCK)는 고객사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가교’의 역할을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2011년 설립 이후 글로벌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해왔다. 2016년부터는 해외 지사를 설립하며 국내 브랜드들의 글로벌 온라인 수출 확대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innsbruck.kr/
연락처
인스브룩크
홍보팀
김보경 이사
02-518-2122
이메일 보내기